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난번에 여자친구에게 선물해준 샤오미 가방이 너무 좋아보여서 하나 더 장만했다. 이번에는 다른 모델로 하나 마련했다. 이번 가방은 가죽 느낌으로 방수 기능이 어느정도 적용되었으며, 수납공간도 다양해서 도시형으로 아주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고 할 수 있다.


Xiaomi 26L Travel Business Backpack 15.6 inch Laptop Bag


백팩을 장만하시려고 하는 분들을 위한 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이 가방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역시 수납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리고 장시간 메고 있어도 기존 백팩보다 편안했다는 점이다. 가방의 주요 기능 두가지를 이미 달성했으니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을 것 같다. 게다가 여름철 비가 자주 오는 날씨속에서 우산이 완전 크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백발백중 가방이 빗물로 인해 젖게 될텐데, 안에 들어있는 비싼 노트북에 행여나 물이 스며들지 않을까하는 걱정을 더 이상 안 해도 되게 생겼다. 장담컨데, 아마 구매하시고 사용해보시면 '와! 겁나 잘 샀다!' 하고 바로 깨닫게 될 것이다.




우선 기어베스트 채널에 있는 샤오미 가방 관련 홍보 영상을 한번 보시라.




그리고 저 영상 속 주인공인 이 가방을 보시라!




생각보다 수납공간이 큰 편은 아니지만, 가지고 있는 모든 IT기기들, 그리고 여분의 노트들을 넣고 다니기에는 충분한 가방이었다.




샤오미 정품임을 보여주는 가방 태그가 보인다.




안쪽에 보시면, 태블릿이나 노트북, 휴대폰을 넣을 수 있는 주황색으로 된 아이콘 표시가 보인다. 그리고 펜도 넣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오히러 너무 세분화되어있다보니 여기에 이거 넣는게 맞나 싶기도 하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방 옆에 보관장소가 있는 제품을 좋아라 하는데 이번 샤오미 가방도 딱 취향저격 제품이었다. 여기에 열쇠꾸러미를 넣으면 딱이다.




착용샷이다. 가방도 상당히 이쁘게 잘 나오지 않았는가? 샤오미 디자인팀은 재법 능력자들로 잘 뽑는 것 같다. IT제품들도 디자인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생활 제품들도 마음에 든다. 이 샤오미 백팩은 기어베스트에서 크리스마스 때 특별쿠폰으로 구매한 아이템으로, 국내에서 직구대행으로 구매하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다. 출장이 잦으신 분들,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가방은 필수일텐데 이 샤오미 가방이 충분히 생활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끝.


샤오미 백팩 제품페이지 구경가기

샤오미 오클린 원 (Oclean One) 초음파 전동칫솔 한달 사용후기

샤오미 휴대용 손전등 밝기에 놀라다! 리얼 사용후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