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갑자기 헬로모바일 글들이 늘어난것을 알 수 있다. 친절한효자손 블로그의 검색 키워드 1위는 디스코드이며 2위가 헬로모바일을 차지했을 정도니까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많은 분들이 헬로모바일로 갈아타려는 이유는 뭘까? 딱 하나다. 바로 매달 납부 요금을 줄이기 위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헬로모바일과 스마트폰 단말기는 따로 구매하는게 이득!


바로 그렇다. 헬로모바일은 무제한 요금제를 가장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1등 MVNO 통신사다. 이번달 말까지 33,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요금제가 절찬리 판매 중 이며, 여기에 롯데카드를 활용한 통신비 할인까지 적용시키면 월 1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런 절호의 기회를 놓칠 수 없을 것이다. 그렇게 해서 이미 8월에 헬로모바일로 환승을 한 친절한효자손은 매달 16,000원으로 LTE 무제한 데이터망을 이용하고 있고 주변에 적극적으로 어필해서 현재 두 명을 헬로모바일로 환승시켰다. 어머니께서도 이제 약정이 거의 끝나가시므로 곧 환승시킬 것이다.




확실히 가장 이상적인 헬로모바일 이용 방법은 미안한 이야기지만 정발되는 스마트폰 보다는 단말기만 겁나 싸게 구매해서 쓰는 방법이 꿀이다. 솔직히 통신비가 3사에 비해 저렴한건 사실이지만, 여기에 스마트폰 단말기값이 적용되면 큰 차이는 안 난다. 우리가 보통 인식하고 있는 통신비란, 순수 통신비가 아닌 단말기 할부금이 포함되기 때문에 제 아무리 헬로모바일이라 해도 덩치가 커진다. 또한 단말기를 월 할부로 구매하게 되면 할부이자 (5.9%) 가 붙기 때문에 이 또한 무시할 수 없다.


친절한효자손이 헬로모바일을 사용하기 전에는 유플러스에서 갤럭시노트Fe를 쓰고 있던 상황이고 매달 핸드폰 요금이 10만원 가까이 나왔다. 솔직히 하는거라고는 카톡이랑 인터넷 뿐인데 너무 아까웠던 것! 그래서 과감히 기기를 중고로 처리하고 중국의 저렴한 스마트폰으로 환승을 했다. 지금은 그래서 16,000원에 카톡과 각종 SNS, 유튜브,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다. 품질이 떨어지거나 그런거 전혀 없다. 통화품질도 굿! HD 보이스가 지원되기 때문에 손색없는 맑고고운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헬로모바일의 무제한 요금제는 이번달로 끝인가?


그렇지않다. 무제한 요금제는 늘 존재하는데 다만 프로모션으로 좀 더 특별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를 이번달까지 한다는 뜻이고, 아마 다른 문제가 없는 이상 왠지 2018년 초에도 새해 이벤트로 비슷한 행사를 하지 않을까 예상을 해본다. 그러므로 약정이 내년에 끝나서 발을 동동 구르고 계신 여러분들도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다. 보아라! 저 위의 수 많은 요금제 종류들을 말이다.



결국 헬로모바일을 가장 싸게 이용하는 방법은?


해외직구 스마트폰을 이용하시거나, 중고시장에서 이미 철 지난 스마트폰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방법이 있다. 이 둘다 써봤는데 각자 다 장단점이 있다. 당연히 국내에서 중고로 직거래하는 방법은 국내 스마트폰이라 전파인증은 이미 다 되어있는 상태다. 그래서 헬로모바일 유심만 꽂고 전원을 두세번만 껐다 켜면 자동으로 신호를 잡는다. 반면 해외 단말기는 주파수를 지원해도 통화만 안 된다거나, 데이터가 안 되는 그런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지만 이런 부수적인 자잘한 문제들을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존재한다. 하지만 이것 또한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얼마든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너무 큰 걱정은 마시라. 자세한건 아래의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입수하자. 끝.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러 가보실까?

Vernee X (버니엑스) 페이스ID 기능 탑재한 중국 저가형 스마트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