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백팩 미니멀시티 14인치 가방 사용 후기

여자친구께서 가방을 새로 사야할 것 같다길래, 혹시 기어베스트에서도 가방을 판매하는지 물어본다. 당연히 판매한다고 말씀을 드렸고, 내친김에 한번 선물을 오랫만에 해줘볼까 싶어서 마음에 드는 리스트를 골라보라 했고, 오늘 소개할 이 가방이 마음에 든다고 하여 바로 신청! 드디어 도착하게 되었다.


오리지널 샤오미 14인치 도시스타일! 폴리에스터 레저 배낭 백팩! 가방 참 이쁘구나!


요즘 샤오미 백팩 중 보조배터리를 안에 넣어두고 케이블을 따로 빼놓는 공간이 있는 제품들이 있다. 경쟁업체에서도 이런 비스무리한 가방들을 많이 내놓긴 하는데, 그래도 샤오미가 가장 깔끔하게 디자인하는 것 같다. 이번 가방은 그런건 아니고 그냥 말 그대로 순수한 백팩이다. 바이섹슈얼 시대에 남녀구별이 없듯, 이 가방 또한 남자가 메도 되고 여자가 메고 다녀도 참 이쁘다. 처음에는 동생이 보더니 자기 쓰면 안 되냐고 해서 미안하지만 너 줄것이 아니기에 그냥 짜져 있으라고 따스하게 그 뜻을 전했다. 그래도 미안하니까 나중에 니껀 따로 사준다고 했다.




샤오미 백팩은 이렇게 생겼다. 실물을 보니 더 이쁘다.




등과 맞닿는 부분이다. 앰보싱으로 올록볼록하게 하여 통풍이 잘 되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가방을 오래 쓰다보면 이 부분이 많이 닳아서 쉽게 뜯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샤오미 가방은 박음질을 많이 신경 쓴 것 같다. 상당히 촘촘하다.




샤오미 로고가 새겨진 지퍼 손잡이 부분이다.




안쪽은 시원한 민트색이다. 이 안에는 책이며 휴대폰, 지갑, 보조배터리 등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존재한다. 노트북도 보관이 당연히 되며 최대 14인치 랩탑을 수납할 수 있다.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만들어졌기에 내구성이 뛰어나고 방수 효과도 있기에 비오는날 실력을 발휘하게 될 것이다. 최대 25kg 까지 담을 수 있고, 20L의 대용량을 저장할 수 있기에 엄청 견고하고 튼튼한 샤오미 백팩! 가방 주제에 참 듬직하다.




지퍼 안 쪽에 이런 간이 수납공간이 세분화 되어 있어서 마치 책상 서랍같다. 자주쓰는 물건을 앞쪽에 두고,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안쪽에 넣어두면 좋을 것 같다.




착용샷이다. 가방 자체가 참 작지 않은데 내가 메니까 왜이렇게 작아 보이지... 체구가 커서 슬픈 짐승이여!!! 그래도 가방만큼은 참 이쁘다.




샤오미 가방 아주 마음에 드는 백팩이다. 여친도 매우만족하고 있다. 앞으로 데이트 할 때마다 이 가방을 메고 나올 것이라고 한다. 기뻐해주니 나의 마음도 흐믓하다. 국내에서도 샤오미 가방을 구매할 수 있고, 이따금씩 기어베스트에서 쿠폰 이벤트를 할 때에는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기어베스트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할인 정보를 보시고 가장 싸게 판매하는 곳에서 구매하시어 스마트한 소비를 하시기를 바란다. 끝.


샤오미 백팩 구매 페이지 바로가기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mAh 2C 사용 후기

샤오미 Yeelight 스마트 천장등 + 리모컨 사용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