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 제품은 스마트워치 카테고리에 포함되지만, 놀랍게도 유심칩이 들어간다. 따라서 데이터 사용도 가능하면서 통화도 가능하다. 물론 3G라서 국내에서 사용한다면 일단 LGU+는 사용 불가다. 엘지유플러스는 2G 통화방식이기 때문이다. 어찌되었든 스마트워치의 기능만을 추구하거나 디자인 부분을 높이 평가해서 악세서리 패션용 스마트워치를 찾으신다면, LEMFO(렘포) 스마트워치를 한번 추천해본다.


LEMFO Brand Sales! 렘포 스마트워치 50% 할인 소식!


렘포 스마트워치를 처음 들어보신분들이 많으실 것 같다. 사실 친절한효자손도 이번 행사 때문에 알게된 브랜드다. 아시다시피 중국시장에는 어마어마한 IT제품들이 있으며 그 중 스마트워치 카테고리도 어마무시한 종류의 시계들이 판매되고 있다. 근데 왜 하필 이 제품이느냐?


디자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톡톡 튀지 않으면서 꽉찬 느낌의 시계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지금 강력한 뽐뿌가 오려고 하는것을 겨우 말리고 있다. 친절한효자손이 원하는 시계 스타일이 바로 이런건데, 일단 다양한 시계 UI가 있었으면 좋겠고, 꼭 필요한 알람기능, 그리고 방수기능까지 있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다. 여기에 생활적인 부분에 도움 되는 헬스기능까지 있다면 완벽에 가까운 스마트워치가 될 것이다. LEMFO 스마트워치가 딱 그런 제품이었다.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46JDxj

쿠폰코드 : cybermonday110

할인정보 : 100대 한정판매 ($129.22 ▶ $102.99) - 12월 16일 까지

기어베스트 사이버먼데이 이벤트 때 할인 중 이었는데, 그 때 미처 못 보고 이제서야 알게 된 스마트워치다. 그 때 구매했더라면 반값에 살 수 있었는데... 정말 안타까운 일이다. 어쩔 수 없지.. 나중을 노릴 수 밖에 없겠다. 그래도 지금 쿠폰을 써서 구매하면 약 25달러 정도 저렴해지니까 그래도 조금은 싸게 구매할 수 있다. 그러면 스펙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디스플레이 : 1.4 인치 AMOLED 스크린

●CPU : MTK6580(미디어텍) 1.0GHz 쿼드 코어

●시스템 : 안드로이드 5.1

●RAM + ROM : 1GB RAM + 16GB ROM

●블루투스 : 4.0

●SIM 유형 : 단일 Nano SIM

●기능 : GPS, 만보계, 메시지, 음악, 날씨, 앱 알림

●배터리 : 500mAh

●방진등급 : IP67

●회로망:

GSM : 850 / 900 / 1800 / 1900MHz

WCDMA : 850 / 2100MHz


이 정도의 사양을 갖춘 스마트워치로 어차피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사용할 것이니, 통화의 목적 보다는 말 그대로 시계로서 충실한 기능만 갖추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제품이 될 것이다. 보니까 성능도 나쁘지 않고 AMOLED 스크린이라 배터리도 오래갈 것 같다.




친절한효자손이 이 시계가 갖고 싶은 이유는, 기능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일단 간지 부분 때문이다. 왠지 이런게 더 끌린다. 비싼 시계들은 많지만 일단 그 시계를 살 돈도 부족하거니와 (그 돈주고 그 시계를 사느니 차라리 라이젠7을 살 것이야!) 왠지 나랑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모든 물건은 제 짝이 있다고 하지 않던가? LEMFO 스마트워치가 딱 친절한효자손과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다. 이녀석을 장만해야 좋을지 말지... 한번 심각히 고민해봐야겠다. 끝.


샤오미 어메이즈핏(AMAZFIT) 스마트워치 사용 후기

원플러스 OnePlus 5T 인터네셔널 버전 스펙 및 사전예약 할인 정보

UMIDIGI S2 Pro 글로벌롬 중국직구 스마트폰 사양 및 가격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