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제목이 다소 긴데, 간단히 요약해서 우리몸의 각 영양소의 밸런스를 조절하기 위한 일종의 허브제품이 바로 나우푸드사에서 만든 로디올라 (Rhodiola) 라고 하는 제품이다. 친절한효자손이 이 제품을 알게된건 그냥 우연찮게 아이허브에 들어가봤더니 베스트상품이라고 떠서 알게 된 것이다.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나우푸드 제품 Rhodiola (로디올라) 제품의 이모저모를 알아보자!


현재는 직장생활도 하지 않고 그냥 일어나고 싶을 때 일어나고, 자고 싶을 때 자는 프리랜서 백수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거의 꿈의 라이프 대상으로 칭송받고 있지만, 스스로에게는 엄청난 각오와 다짐이 필요한 그 과정을 아직 아무도 모를 것이다. 지금은 다행히 잘 되고 있어서 직장인 시절보다 나은 삶을 살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는데, 그래도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는 존재하고 있다. 특히나 요즘 가장 걸리는게, 몸에 좋은 영양소를 적시적소 흡입하고는 있다 하더라도 낮밤이 바뀌어 호르몬 분비와 영양소 흡수에 오류가 생기진 않을까라는 생각이다. 이것이 바로 스트레스와 직접적으로 연결이 되기도 하는 문제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 할만큼 정말 우리몸에 좋지 않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성인들은 늘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시달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 스트레스가 호르몬의 교란을 가져다 주어 우리몸의 영양소 밸런스를 망치는 주 원인이라고 보시면 된다.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들


아이허브 나우푸드의 로디올라는 이런 교란된 호르몬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된다. 특정 영양소가 과도하게 많거나 적을 때에 적절히 양을 조절해주는것이 바로 아답토젠 (Adaptogen) 이라는 성분이다. 한마디로 아답토젠은 스트레스로부터 우리몸을 보호하기 위해서 필요한 물질인 것이다. 아답토젠을 다른 키워드로는 항스트레스제라고도 한다.


아답토젠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무독성이기에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

2. 신체적, 화학적, 생물학적으로 문제가 없는 일반적인 물질

3. 열처리에 강한 성분으로 우리몸의 건강 수치에 따른 변화는 발생하지 않음


그렇기에 로디올라는 친절한효자손이 원하던 제품이었다.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기에 결국 이렇게 사서 먹고 있는 중이다. 공복에 먹는것을 추천하기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섭취를 하고 있다. 이 제품은 1일 1캡슐이기에 딱 한번씩만 먹어주면 된다.


우리나라 언어로 로디올라는 홍경천이라고 한다. 물론 검색해봐서 알게된 사실로, 홍경천의 효능은 위에서 언급한 아답토젠의 특징과 많이 겹친다. 만성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며, 스트레스를 완화해주어 원기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고, 남녀의 생식능력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스트레스가 어느정도 해소되니 진정 효과로도 좋다고 한다. 실제 구매 후기글을 살펴보니 불면증에도 좋은 듯 하다. 또한 우울증이 있으신 분들에게도 꽤 도움이 되는 모양이다. 역시 이 망할 스트레스가 원흉이다. 스트레스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다.



▲아이허브 나우푸드 로디올라 (바로가기)


나우푸드 로디올라는 이렇게 생겼으며, 500mg이 하루 권장량이다. 위에서 말씀드렸듯 1일 1캡슐이라서 실천이 용이하다. 또한 캡슐 형태이기 때문에 목 넘김이 무척이나 간편해서 좋다. 크기는 예상보다 좀 컸지만 그래도 문제없다. 하나의 상품에 총 60개의 캡슐이 들어 있어서 만약 혼자 드신다면 두달은 먹을 수 있다.




구매시 5%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방법은 위에 보신 것처럼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시면 된다. SSF5774를 입력하시면 5% 할인 적용이 되니까 아이허브에서 구매시 이용하시면 된다. 만약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신다고 한다면 앱에서 APPS2017을 입력해서 구매하시면 앱을 통해 추가할인이 또 적용된다. 근데 이게 2017년까지인 것으로 알고 있다. 내년인 2018년에는 적용이 될지 안 될지 모르겠다. 확실한건 SSF5774 이 코드는 평생을 간다는 것이다.


아직 먹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지금은 효능이 이렇다 저렇다 구체적으로 느끼는 부분은 없다. 그래도 안 먹는 것 보다는 당연히 먹는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기에 이렇게 여러분들께 추천의 글을 올린다. 가격도 만원 살짝 넘는 금액이라 부담되지 않는다. 내 몸에 투자하는 것이니 아낌없이 투자하여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자. 끝.


골다공증 및 면역력에 좋은 아이허브 비타민D 최대 25% 할인 소식

BCAA 분지사슬아미노산 효능 및 헬스 보충제 추천

나우푸드 마카 제품을 아시나요? 완전 강추 아이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