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름값은 오르고, 월급은 오르지 않고, 교통은 늘 혼잡하고, 출퇴근 시간은 아깝고... 이런 교통 환경에는 역시 자전거가 어쩌면 해답일지 모른다. 단거리면 크게 상관 없겠지만, 살짝 장거리의 경우라면 이 또한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전동자전거를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고, 친절한효자손 역시 그 중 하나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F-Wheel DYU Electric Bike


예전에 원마일 할로시티 구매 후기글을 썼던 적이 있다. 역시 전동킥보드는 정답이었다. 훌륭한 주행! 힘 들이지 않고 목적지까지 갈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참으로 비전있는 일이다. 좁은길도 문제 없다. 목적지까지 단숨에 이동이 가능하다. 속도도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어쩌면 자전거보다 덜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주행 시에는 늘 안전 장비는 필수다.


기어베스트에서 이번에 만도사에서 나오는 F-Wheel 이라고 하는 전기자전거를 세일하고 있다. 여기에 해당 정보를 좀 공유하고자 한다. 불과 한달전만해도 400달러 이상 제품이었는데, 지금 200달러대로 떨어졌다.



▲만도풋루스 F-Wheel DYU 전기자전거 제품정보


제품정보(링크) : https://goo.gl/XE1Q7u

할인정보 : 300대 한정판매 ($259.99)


※ 모든 제품 가격은 하루마다 변동됩니다.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코드가 적혀있지 않는 제품은, 쿠폰이 없고 자체 할인이 적용된 상품입니다.

※ 쿠폰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해당 쿠폰기간이 만료가 되었거나 한정판매수량을 초과한 경우입니다.

※ 해당 상품에 자세한 정보는 제품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한 정보는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있을 것이다. 이 제품에 대해서 간단히 스펙 소개를 하자면 아래와 같다.


- 항공기 급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 고 강도 설계로 튼튼함

- IP54 등급으로 비가 오는 날씨에서도 문제 없음

- 스마트폰 앱 제어 (사용자 매뉴얼에서 QR 코드 스캐닝) : 순항 제어 및 배터리 관리 가능

- 밝은 프론트 라이트 및 백라이트, 야간 주행 시 안전운전

-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보관에 용이함

- 강력한 350W 모터, 대용량 배터리 용량 및 최대 하중 120kg 까지 문제 없음


만도풀루스 F-Wheel 사양:

- 크기 : 102 x 50.5 x 94cm (펼친상태), 102 x 20 x 72cm (접힌상태)

- 페달 높이 : 20cm (지상에서 페달까지)

- 바퀴 크기 : 12인치

- 최대 하중 : 120kg

- 속도 : 20km/h (앱으로 조정, 최대 30km/h)

- 주행 거리 : 약 15km

- 최대 등급 : 15도

- 작동 온도 : - 10 - 45 Deg.C

- 방수 및 방진 등급 : IP54

- 배터리 : 4400mAh

- 모터 : 36V, 350W

- 충전 전압 : 42V

- 입력 전압 : 100 - 240V

- 충전 시간 : 2시간

- 브레이크 모드 : 리어 디스크 브레이크

- 무게 : 12kg


260달러 전기 자전거로 이 정도의 사양을 갖추는건 쉽지않다. 갑자기 이 녀석을 보니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강력하다. 하지만 지금 할로시티도 잘 타고 있기 때문에 참고 있다. 최대하중이 120kg 이므로 왠만한 분들은 모두 탑승이 가능하다. 주행거리가 살짝 아쉬운데 두 배로 늘렸다면 진짜 완전 국민 전동자전거라 불릴 뻔 했을 것이다. 무게도 적당하고 속도도 국내에서 제한되지 않는 선이라 (국내 최대 주행속도 25km 제한) 최대속도로만 달리지 않는다면 문제 없다. 만약 여러분들께서 전기자전거 구매를 목표로 두고 계셨다면 이 제품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 끝.


샤오미 70 Minutes (분) 블랙박스 스마트 WiFi DVR 스펙 및 가격은?

샤오미 액션캠 4K 미지아 미니 카메라 사양 및 가격 할인 정보

DJI 마빅 프로 미니 RC 쿼드콥터 드론 전세계 최저가격 정보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