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마침내 시작이 되었다. 제한시간은 딱 하루! 다소 늦게 올려드려서 죄송할 따름...ㅠㅠ 그래도 허겁지겁 작성했으니 분명 필요하시다면 기어베스트에서 필요한 제품을 겟 하실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다. 한번 마음껏 구매해 볼 수 있도록 해보자.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기어베스트 11월 11일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 이벤트 시작!


기어베스트는 필자가 자주 애용하는 중국직구 오픈마켓 사이트다. 국내의 오픈마켓과 비슷한 구조로, 여러 제조업체 제품들이 이곳 기어베스트에 올라오곤 한다. 대표적으로 샤오미가 있으며, 화웨이, 차이슨, 테클라스트, 원플러스, 츄위 등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국에서도 구매하시는 분들이 재법 많이 계신다. AS또한 기어베스트에서 확실히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걱정을 안 하셔도 좋을 것 같다. 물론 중국까지 보내야 하는 시간, 그리고 받는 시간이 있어서 왠만하면 급하지 않는 제품으로 해외직구를 하시는 것을 추천한다.



▲기어베스트 블랙프라이데이 11월 11일 광군절 기념 할인 페이지!


이 곳에 들어가면 다양한 할인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국내에서도 유명한 샤오미 제품들 위주로 할인 진행 중 이다. 스마트폰은 물론이며 3D프린터, TV박스, 태블릿PC,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 스마트전구, 스마트워치, 청소기, 드론, 각종 공구 등등 카테고리가 다양하다.




특히나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 바로 이 샤오미 미맥스2다. 6.44인치의 대화면이 참으로 큰 매력이며 스냅드래곤 625가 들어있기에 왠만한 3D게임도 문제없이, 끊김없이 돌릴 수 있다. 필자도 미 맥스2를 사용해봤고, 현재는 동생이 사용 중 인데 화면이 커서 대 만족이라고 한다. 특히 스테리오 스피커 덕분에 유튜브를 자주 보는 동생에게는 완벽한 스마트폰이라고 본다. 이건 정말 추천할만한 폰이다.


만약 스마트폰 구매가 목적이시면 정말 좋은 기회라고 생각을 하며, 글로벌 버전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한국어를 공식 지원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삼성페이같은 스마트페이 기능에는 약간의 제약이 있을 수 있다는 점! 미리 말씀드린다.




한국드론커뮤니티에서도 인기가 높은 샤오미 드론이다. 4K 고화질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고 안정된 비행능력을 갖추어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있어서 나만의 특별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역시 드론은 필수다. 거의 반값까지 할인되어 판매하고 있으니 드론을 노리고 있다면 오늘밖에 기회가 없다! 바로 질러버리자.




만약 여러분들이 PC로 접속하셨다면 지금 오른쪽 사이드바쪽에 이렇게 기어베스트 모듈이 따로 보이실텐데 (모바일은 가장 아래에 있음) 여기에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방법 및 구매방법, 할인 쿠폰 이용 방법 등등 핵심 정보들만 따로 모았으니 참고하신다면 구매하시는데 무척이나 도움이 될 것이다.


기어베스트 11월 11일 싱글데이 할인 페이지


중국 블랙프라이데이라 불리우는 광군절! 오늘이 하이라이트다. 물론 기어베스트에서 11일 이후에도 쭈욱 축제가 진행된다고 하지만 오늘이 가장 할인 폭이 큰 날이다. 이 날을 놓치지 말고 평소 지르고 싶어왔던, 벼르고 있던 제품을 중국직구를 통해 싸게 구매해보자. 끝.


DJI 마빅 프로 미니 RC 쿼드콥터 드론 전세계 최저가격 정보

샤오미 짐벌 3축 브러시리스 모터 탑재한 미지아 전용 Gimbal

티비박스 비링크 Beelink GS1 6K 해상도 TV BOX 출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