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제에 이어 오늘도 아이허브의 신규회원분들을 위한 할인소식이 들려 온다. 빨리 이 사실을 안 이상, 전해드려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어 잽싸게 글을 작성한다. 아이허브에서 건강도 챙기도 돈도 절약하는 일석이조 라이프! 어떤 코드인지 한번 알아본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iHerb 신규회원 10달러 할인! 그리고 5% 추가 할인!


우선 예전에 안내해 드렸던 아이허브 앱으로 신규 결재시, 5% 할인이 추가로 적용되는 부분과 중복되는지 테스트해 봤는데, 통탄스럽게도 중복으로 할인 되지는 않는다. 만약 많은 제품을 결재해야 하는 경우라면, 5% 할인이 더욱 많이 할인이 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여기서 소개하는 코드로 할인받는게 유리할 것이다. 전체 구매액이 약 200달러 이상일 경우 5% 할인이 유리하다는 뜻이다. 그 이하는 그냥 10달러 할인이 낫다. 예를 들자면 구매할 금액이 300달러라고 한다면, 여기의 5%니까 약 15달러를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앱 신규고객 할인 혜택이 더 낫고, 구매금액이 150 달러라면 여기의 5%는 7.5달러가 되므로 신규회원 10달러 할인코드로 구매하는게 낫다는 이야기다.




보시는 것처럼 아이허브에서 제품을 모두 장바구니에 담고, 코드 입력 부분에 SSF5774 추천코드와 신규회원 10달러 할인코드인 GNEW10을 입력하면 이렇게 각각에 대해서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전체 결재금액의 액수에 따라 앱에서 첫구매 코드로 구매할지, 아니면 신규회원 10달러로 할인 받을지 잘 결정하시기를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관련글을 살펴보시면 되겠다. 또한 같은 브랜드의 같은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하면 추가 10% 할인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 역시 아래의 글을 참고하자. 참고로 이번 행사는 한국시간으로 11월 2일 오전 2시에 종료된다.


아이허브 10월 마지막주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 소식

아이허브 앱 5% 추가 할인으로 최대 10% 싸게 구매하는 방법

아이허브 추천코드 5% + 신규할인 10달러 적용 홈페이지 링크



왜 아이허브를 선호하는가?


필자가 아이허브를 좋아하는 이유는 딱 두가지다. 첫번째는 제품 퀄리티가 좋기 때문이며 두번째는 제품이 저렴하기 때문이다. 최근 뉴스를 보니까 유아용 제품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이젠 놀랍지도 않다. 정말 대한민국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과연 몇 가지나 될까? 그동안 쉬쉬해서 그렇지, 제대로 파해치면 엄청나게 불량품이 쏟아져 나올 것이다. 건강식품계도 뭐 믿을 수 없다. 여성용 생리대에서 화학물질이 검출된건 정말 기가막힐 노릇! 그래서 국산 제품은 믿음이 가지 않는다. 깐깐한 공정과 심사를 거치는 미국 브랜드가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가격도 저렴하니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아이허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이허브 제품을 구매한지 어느덧 1년이 다 되어가고 있다. 작년 말부터 먹기 시작했으니 생각보다 오랫동안 챙겨먹고 있는 샘이다. 보통 이런 건강보조식품은 처음에는 잘 먹다가 까먹고 안 먹기 시작하기 일쑤인데, 이건 약빨(?)이 잘 받아서인지 몰라도 확실히 먹고 안먹고 차이가 있긴 있다. 눈에띄게 두드러지는 차이는 아니지만 말이다.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이 정도는 투자해야 한다. 특히 30대 중후반으로 접어들면서 아직 건강에 적신호가 생긴건 아니지만, 원래 젊을때부터 건강을 지키고 유지해야 하는 것이지 병에 걸리고 나면 그 때는 이런 건강식품이 아닌 약으로 다스려야 한다. 병원 치료도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제대로 치료받을 수 있듯, 건강은 무조건 기본 중 기본이다. 다른 건 몰라도 내 몸은 스스로 지키도록 노력하자. 끝.


아이허브 남성건강식품 10가지 추천, 이건 꼭 먹어야 돼!

BCAA 분지사슬아미노산 효능 및 헬스 보충제 추천

간기능(지방간) 개선에 도움되는 실리마린(밀크시슬) 효능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