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 매니아의 새로운 소식! 건강보조식품을 아이허브에서 늘 즐겨 드신다면 당연히 싸게 구매하시는것이 좋을 것이다. 이제부터 첫 구매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저렴하게 괜찮은 제품을 구매하시는것이 좋을 것이다. 필자의 경우는 아이허브와의 인연을 쭈욱 이어오면서 어느덧 수 많은 제품들을 먹었고, 매우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고 있다. 이런 아이허브 제품의 할인 소식을 다시한번 전하기 위해서 글을 작성하고 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iHerb 10월 프로모션!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


아이허브에서 어떻게 20%를 할인 받을 수 있는지 지금부터 빨리 알아본다.


10% = 같은 브랜드의 같은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하시면 '구매 수량 할인'이 적용 됨. (장바구니에서 확인 가능)

5% = 추천코드 SSF5774 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 됨.

5% = 주문 금액의 5%는 다음 아이허브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로열티 크래딧으로 적립 됨.


여기에, 신규 구매 회원분들께서는 5% 추가로 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아이허브 전용 앱 결재가 있다. 자세한 것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도록 한다. 그리고 이번 특별 할인행사는 한국시간으로 10월 26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된다.


아이허브 앱 5% 추가 할인으로 최대 10% 싸게 구매하는 방법




보시는 것처럼 같은 브랜드 제품의 같은 상품을 3개 이상 묶음 구매를 해야 구매 수량 할인이 적용된다. 한마디로, 금방 먹는 멀티비타민 제품군이나, 몇 개 들어있지 않은 제품 위주로 3개이상 다량구매를 하면 10% 할인 프로모션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이다. 나머지는 추천코드 SSF5774 적용로열티 포인트 적립은 기존 아이허브때와 동일하다. 위에서 설명드렸지만, 신규회원 경우라면 앱에서 APPS2017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적으로 5%를 더 할인 받을 수 있게 된다.


Now Foods (나우푸드) 제품보기

Doctor's Best (닥터스 베스트) 제품보기

Natrol (네츄롤) 제품보기

21st Century (21세기 센츄리) 제품보기

다른 브랜드 상품 확인하기


여기에는 필자의 추천코드가 바로 적용 된 주소이므로 가셔서 필요하신 제품만 고르시면 된다. 혹시라도 적용이 안 되어 있다면 저 위의 스크린샷처럼 해당 코드를 수동으로 넣어주시기만 하면 된다.




지금까지 아이허브 제품을 사용하면서 뽑기 실패도 몇 번 있었지만, 나머지는 대체적으로 성공이다. 지금까지 잘 먹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건강을 생각해서 먹어 줄 계획이다. 내 몸에 투자하는 건데, 이런걸 아끼는건 정말로 아니라고 생각한다. 국내에서 사먹는것도 나쁘진 않지만...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국내 기업은 믿지 못하겠다. 아시다시피 뉴스에서는 허구헌날 제조 비리 등등 원료를 속이는 일이 심심치 않게 나오지 않는가? 얼마전이 있었던 여성 생리대 사건도 그렇다. 믿을 수 없다. 미국의 깐간한 식품법을 통과한 아이허브의 제품이 오히려 더 안전하다고 생각한다.


건강을 위해! 나를 위해! 투자를 하도록 하자. 그동안 이것 써보고 저걸 사용하면서 최종적으로 아이허브에서 꾸준히 매번 재구매하며 먹고 있는 제품 10가지를 조만간 브리핑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이 제품은 어디에 좋은지에 대해서 하나하나 설명을 하는 그런 시간이다. 솔직히 아이허브 제품을 처음에 구매할 때, 뭘 먹어야 좋을지도 고민이었기 때문에, 이런 글은 분명 어느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끝.


숙면,근육회복,남성호르몬 촉진 보충제 : 나우푸드 ZMA 후기

간기능(지방간) 개선에 도움되는 실리마린(밀크시슬) 효능

남성 정력 및 전립선에 좋은 난황 레시틴 효능 알아보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