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필자가 자주 애용하는 아이허브에서 다양한 스포츠 관련 제품 할인 소식 메일을 전해 받았다. 동생이 헬스를 취미로 즐겨하고 있기 때문에 먼저 이 소식을 전해주었고, 혹시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부랴부랴 급하게 포스팅을 하고 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Optimum Nutrition, ALLMAX, Muscletech 제품 구매 시 CGN BCAA 제품 40% 할인!


우선 해상 행사는 미서부 시간 기준으로 8월 2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즉 한국시간으로는 다음날인 21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되는 샘이다. 아직은 시간이 좀 여유가 있지만, 시간은 절대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는다. 사정 봐주지 않고 째깍째깍 흘러가기 때문에 헬스보충제를 드시면서 운동하시는 분, 단백질 공급원을 필요로 하시는 많은 분들은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이다. 아래는 실제로 필자의 동생이 먹고 있는 BCAA 아미노산 제품에 대한 글 이다. 구매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BCAA 분지사슬아미노산 효능 및 헬스 보충제 추천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스포츠 관련 제품들! 최대 40%까지 할인 중! (눌러서 이동)


아이허브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건강식품 관련 판매 회사다. 많이 이용한다는 뜻은 그만큼 제품에 대한 엄격한 통관 및 검증을 거쳐 완벽에 가까운 좋은 제품들로만 준비가 되어 있다는 뜻이며, 가격이 무척이나 저렴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같은 성분 대비, 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비교해 보면 확실히 저렴하다.


아이허브와의 인연은 30대 초반, 몸이 좀 허해져서 몸보신을 위해 건강보조식품을 찾다가 우연찮게 알게 되었다. 제품이 좋고, 가격이 싸서 이용하기 시작했다. 아이허브와 관련된 글은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혼자 아는 것 보다 많은 분들이 알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작성하기 시작했고, 이런 세일 소식도 알게되는대로 바로바로 작성하려고 노력 중 이다.




저 위에 바로가기 링크에는 SSF5774 추천코드가 적용되어 있다. 제품의 최대 할인 40%에 추천코드 할인 5% 까지 더해서 최대 4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 이다. 만약 적용이 잘 안된다면, 구매시에 코드 입력 부분에 수동으로 넣고 적용하기를 눌러주시면 쉽게 적용받으실 수 있을 것이다.


이 밖에도 베스트셀링 페이셜 미용 제품에 대한 할인과 인기 다이어트 및 체중조절 제품, 아이허브의 인기상품들에 대해서도 최대 15% 까지 특별 할인 중 이다. 기간은 앞서 설명드린것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베스트셀링 페이셜 미용 제품에 10% 할인

●인기 다이어트 & 체중조절 제품 추가 10% 할인

●아이허브 메인 페이지에서 모든 인기 상품 확인


자신의 몸을 좀 더 소중하게 생각하자. 자고로 건강이 최고의 자신이다. 돈이 많고 시간이 많아도 몸이 아파버리면 말짱 꽝이다. 건강이 최고이므로 자신의 몸에 투자하는 돈에 대해서는 아낌없이 투자하자. 기왕 투자할 거라면 세계인이 인정하는 안전하고 확실한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자. 끝.


간기능(지방간) 개선에 도움되는 실리마린(밀크시슬) 효능

남성 정력 및 전립선에 좋은 난황 레시틴 효능 알아보기

남자라면 꼭 먹어야 할 아이허브 추천제품 7가지!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