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페이지 경쟁도 상당히 치열합니다. 소비자 트랜드에 맞게 보기 좋게, 그리고 빠르게, 오류 없게, 결재도 신속하게, 보안도 확실하게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 회사의 주 무기를 앞세우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뭐 하나 중요하지 않은것이 없습니다. 다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것들을 충족시키는 업체가 있을까요? 제 생각에는 딱 이곳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나지라고 하는 웹사이트 제작 업체가 있습니다. 알아본 곳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 이런 웹사이트 제작 업체를 검색하다보면 저마다 최저가격을 앞세우는 경우가 있는데, 대부분 낚시 금액이고 실제로 원하는 홈페이지를 만들려면 추가금액이 별도로 요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티나지는 그렇지 않습니다. 금액으로 영업하는 그런 단순한 업체가 아닙니다.




그 증거는 바로 이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바로 특허청에 고유 기술을 등록한 사실입니다. 그동안 연구해온 홈페이지 제작 기술의 노하우에 대한 특허를 가지고 있는 업체는 전국에서 몇 되지 않을 것 입니다. 티나지는 하루아침에 급성장한 회사가 아닌, 차근차근 성장해온 그런 기업 입니다.




반응형 웹페이지도 티나지가 가장 자신있어하는 분야입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시대죠? 하지만 종류는 천차만별! 이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 되어 해상도가 깨지지 않는 그런 홈페이지는 기술력이 생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는 티나지가 가장 잘 만드는것이 바로 반응형 홈페이지 입니다.




또한 기존 홈페이지를 한번 만들고나면 대부분 약간의 수정은 가능해도 대대적인 수정은 거의 불가합니다. 차라리 새로 만드는 것을 추천하곤 하죠. 티나지는 다릅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사용하지 않는 기능을 빼고, 새로 사용 될 기능들을 추가하는 플러그인-아웃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것 또한 티나지만의 고유 기술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비용과 시간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이미 완성된 플랫폼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맞춤 제작또한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맞춤 제작이라고 해도 빠른 기술력 덕분에 타 업체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면서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퀄리티도 훌륭하지요.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그 부분은 위의 두 개의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아실 수 있을 겁니다. 티나지와의 만남을 통해서 탄생되는 수 많은 웹사이트 중 일부 입니다. 직접 보시고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tinage.net/


티나지에서 만들면 다릅니다. 하루하루 성장해가는 티나지 입니다. 웹사이트 제작 업체를 멀리서 찾지 마십시오. 그리고 여기저기 꼼꼼히 비교해 보세요. 꼼꼼히 비교할수록 돋보이게 되는 티나지 웹사이트 입니다. 유지보수 부분에서도 확실히 책임지고 있습니다. 전담반이 따로 운영되어지고 있으니 홈페이지에 대해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배워나가실 수 있을 겁니다. 더 자세한 상담은 직접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