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점점 기어베스트를 이용해서 사용되어지는 중국 제품들이 늘고 있다. 이대로는 전원콘센트가 부족하다. 그리고 매일 새로운 제품을 구매할때마다 변환어뎁터를 사는것도 돈이든다. 따라서 지금은 중국 전용 콘센트를 연결할 수 있는 멀티탭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Xiaomi CXB6 - 1QM 6-outlet Power Strip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바로 샤오미 6구 멀티탭이다. 추가적으로 3개의 USB 충전 단자도 존재해서 다양하게 충전할 수 있다. 확실히 중국 직구제품이 많다면 하나쯤은 필요한게 바로 멀티탭이라고 생각한다. 기어베스트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정식수입해서 판매하는 멀티탭이 많으므로 한번 찬찬히 살펴보도록 하자.


이번 샤오미 멀티탭 CXB6 제품은 기어베스트에서 선물로 보내주신 제품이다. 정말 감사감사한 일이 아니겠는가? 그동안 이것저것 많이 리뷰를 해서 감사함의 표시로 이렇게 멀티탭을 안겨주시니... 앞으로 더욱 디테일하고 좋은 제품들을 많이 후기글을 남길 것을 약속드리도록 하겠다.



▲샤오미 멀티탭 6구 3포트 제품보기


바로 이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특별히 설명드릴 부분이 없다. 멀티탭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리라 생각을 하고, 간단히 사양만 살짝 언급하고 넘어가 보도록 한다.


브랜드 : 샤오미

모델 : CXB6 - 1QM

표준 : CN 표준

출력 전력 : 15W

케이블 길이 : 1.8m

특수 기능 : 과부하 보호

제품 무게 : 0.4600 kg

패키지 무게 : 0.5200 kg

제품 크기 (L x W x H) : 18.55 x 8.83 x 2.70 cm

패키지 크기 (L x W x H) : 20.00 x 10.00 x 3.70 cm




제품 구성은 간단하다. 멀티탭 하나와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다.




딱 여기에만 국내용 변환어뎁터를 장착하여 사용하면 이제 최소 6개의 중국 제품은 별도의 어뎁터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런 국내용 변환 어뎁터를 인터넷에서 싸게 구매할 수 있다. 개당 보통 2천원 정도 한다.




이렇게 장착 완료! 이 상태로 콘센트에 연결해두자.




전원 버튼은 저기 빨간색 표시 부분이다. LED가 숨겨져 있고 전원이 들어오면 LED에 불빛이 들어온다.




이렇게 말이다. 스마트폰을 연결해서 충전도 가능! 다양한 중국 플러그를 연결해서 사용 가능! 이제 필자네 집이 중국 가정이 되어가고 있음을 느끼고 있다. 최대 전압은 2500W 이고 암페어는 10A 이다. 250V 까지 지원한다. USB 모듈 입력은, 100 - 240V ~, 50 / 60Hz, 0.5A 이며, USB 모듈 단일 포트 출력은 5V / 2.1A 이다. 참고하기를 바란다. 끝.


샤오미 필립스 스마트 LED 천장등 교체 설치 방법

VOYO V1 VMac MiniPC (보요 미니PC) 사용 후기

샤오미 초음파 전동칫솔 SOOCAS X3 후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