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필자의 건강지킴이 아이허브에서 한국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아이허브에서 건강식품을 챙겨 드시는 분들께서는 이번 기회에 좀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다. 마침 사야 될 물건이 몇 개 있어서 아주 좋은 기회가 왔다고 생각한다. 바로 주문을 진행해야겠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에서 8월 15일 광복절 프로모션 진행 중! 5%+6% 할인!


아이허브는 필자의 블로그에서도 꾸준하게 작성하고 있는 콘텐츠이다. 건강은 30대부터 신경쓰기 시작했고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건강 카테고리를 바로 아이허브로 시작했다. 필자의 스타일은 운동을 무척 싫어라하기 때문에 하루 운동량이 거의 미미하다 싶을 정도다. 물론! 운동을 해야 한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 억지로라도 밖으로 몸을 스스로 내쫒아 걷기 운동이라도 하는날이 있을 정도니 말이다. 정 운동이 어렵다면, 운동으로 생성되는 영양소들을 직접 체워줄 수 밖에 없지 않나 싶어 이렇게 아이허브라는 회사를 알게 되고, 열심히 먹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좋아짐이 느껴진다.




최초 아이허브를 알게 된 것은 아마 멀티비타민을 검색하다가 우연찮게 발견하게 되었다. 남성 멀티비타민으로 검색해보니 수많은 제품 들 중 유독 아이허브 관련된 내용이 많았다. 대체 아이허브가 뭐지? 싶어서 더 자세히 알아보니 외국계 건강기능식품을 유통 및 판매하는 회사였다. 꽤 회사가 오랫동안 운영되어왔기에 이 정도면 충분히 신용있는 곳이겠거니 싶었다.




제품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카테고리도 디테일하게 구분되어있어서 처음 방문해서도 사용자가 쉽게 제품을 살 수 있도록 되어있다. 국내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듯 편리하다. 외국회사여도 아이허브는 공식 한글화가 다 되어서 전혀 불편함이 없다.


현재 필자는 아이허브에서 구매해서 먹는 제품이 하루 10개다. 솔직히 많이 먹으면 별로 좋진 않을 것 같아 최대한 줄이려고 해봤는데, 지금 먹고있는 이 열개의 제품이 모두 다 하나같이 꼭 필요한 것들이라... 어느 것 하나 포기할 수 없을 것 같다. 힘 닿는 데 까지(?) 한번 열심히 몸을 챙겨보겠다.




이런 아이허브에서 이번 광복절을 맞아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또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미서부 시간 8월 15일까지 총 40달러 이상 (한화 약 45,000원) 구매하실 때 적용되는 할인코드가 있다. SSF5774 그리고 AUGUST 이 두가지의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시면 된다.



▲아이허브 8월 15일 광복절 특별할인 프로모션 적용 링크


이렇게 구매 시, 할인 코드 입력란에 위의 두 개의 코드를 입력하시면, 모두 합쳐서 총 11%를 할인받아서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같은 제품 4개 이상 구매 시, 추가로 5% 할인이 들어간다.


SSF5774 : 5% 할인

AUGUST : 6% 할인

동일제품 4개 이상 : 5% 할인




늘 아이허브 관련 글을 작성할 때마다 이야기하는 내용이다. 자신의 건강은 스스로 지켜내야 한다고 생각한다. 관심을 가지는 만큼 발전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건강에 신경을 쓰기 시작하셨다면 당장 운동도 좋고 이렇게 건강식품으로 헬스관리를 하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아이허브에 가보시면 후기글 중에서 한국에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신다. 대부분 호평! 자신의 몸에 잘 맞지 않는 제품들도 물론 있겠지만, 그래도 긍정적인 내용들이 많이 있다.


▲일반 아이허브 가격보다 더욱 저렴한 제품들이 있는 카테고리


여기는 더 많은 할인이 적용된 아이허브 제품들이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필자는 솔직히 한번도 이용하지는 않았다. 건강식품 구매에만 목표를 뒀기 때문이다. 혹시 필요하신분이 있을 수 있으니 링크를 걸어두도록 하겠다.


미서부 시간으로 8월 15일까지 이므로, 시간을 엄수하시어 부디 득탬하시기를 바란다. 아이허브에서 나름 제품 구매 시행착오를 거쳐서 지금은 고정적으로 먹는 제품들만 있는데, 어떤 기준으로 고르는지에 대해서는 아래의 관련글들을 정독하시면 분명 터득하실 수 있을 것이다. 끝.


아이허브 좋은 건강보조식품 고르기 : 남성용 멀티비타민 이렇게 구매할 것!

간기능(지방간) 개선에 도움되는 실리마린(밀크시슬) 효능

나우푸드 마카 아이허브에서 최대 15% 싸게 구매하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