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저가형 태블릿PC] 레노버 A7-10 저가형 태블릿도 쓸만하다!



저가형 태블릿을 쓸 일이 없다가,

요번에 아는동생이 쓰지않는 태블릿이 있다기에, 제가 한번 활용해 보기로 하였어요.


그것은, 바로, 레노버의 A7-10 입니다^^

이른바~! 저가형 태블릿PC 중 한 종류 이지요.




호오....그래도 쿼드코어란 말이렸다???

게다가 IPS 패널이란 말이지???


10만원도 안하는 저가형 태블릿 치고는 정말정말 놀라운 사양이네요~!






레노버탭 A7-10 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디자인은 무척이나 깔끔하구요~!

옆 부분에 볼륨조절버튼, 전원버튼, 그리고 SD메모리 뱅크가 있습니다.





해상도는 그리 높은 편은 아니에요.


가까이서 보시면 각이 지는것이 살짝~ 보일 수 있는데요~!

뭐...저가형 태블릿인데, 얼마나 고해상도가 갖춰지길 바라겠나요 ㅎㅎㅎ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절대로 화면이 좋지 않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그래도 IPS패널로 먹고들어가니, 색감은 풍부하게 표현하는 편이죠^^





터치감 또한, 생각보다 뛰어납니다.

옆으로 넘기는 화면이 정말 자연스럽네요~!


한가지 아쉬운 것이...카메라가 전문에만 있고, 후면에는 없어요.

그래서 셀카만 가능하고, 카메라를 찍을때는...액정을 물체방향으로 ...ㅎㅎㅎ





인터넷도 빠른편 이에요.

와이파이가 빵빵한 지역에서는 얼마든지 빠르고 쾌적한 인터넷을 즐길 수 있어요.


이건 통산사 버전이 아니라, Wi-Fi만 되는 버전이라는거~!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로모드에서도 잘 되구요~!


아직 영화를 테스트 안해봤는데,

제 생각이지만, 무난하게 재생을 잘 할 것 같아요.


홧팅2


충전은 일반 스마트폰과 마찬가지 방법으로 충전이 됩니다.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을 할 수 있으며,


기본 내장메모리는 8GB 정도 되므로, 영화를 많이 안보시고, 기본어플정도로만 쓰시거나, 가끔 게임몇개 하시는 분들에게는

거의 딱맞는 용량이 되겠지요??? ㅎㅎㅎ


하지만, 요새는 마이크로SD 메모리 가격이 엄청 내려갔으니,

16GB정도 구매하셔서 장착해서 쓰셔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