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여름이 이제 막바지 입니다. 장마도 어느정도 끝난 것 같고 이따금씩 태풍 소식이 있지만 우리나라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는 않아서 참 다행입니다. 산으로, 바다로 많이들 놀러가실 때 홈페이지에서 시설 구경도 많이 하시고 마음에 드는 곳으로 결정하시게 될 것입니다. 바로 이런 펜션 사장님들께서 최근 홈페이지를 새롭게 만드시려고 하시거나 기존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시려고 여기저기 업체를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에게 좋은 곳을 한군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펜션은 무엇보다도 스킨이 생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방금도 말씀드렸듯, 접속하는데 오류가 있으면 안되겠지요? 그러면 손님들은 바로 나가 버리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싸게 홈페이지를 만드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 세상 어떤 것이든, 가격과 성능은 늘 비례합니다. 때문에 최저가격에 더이상 현혹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티나지라고 하는 사이트 제작 업체가 있습니다. 티나지의 기술력은 이미 특허청에 등록이 되어있을 정도로 인정받은 곳 입니다. 프로그래밍 특허와 BM 특허가 오래된 내공을 증명하는 샘 입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이미 타업체와의 경쟁력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요즘에는 반응형으로 만들어지는데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오류가 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화면이 출력이 되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오류가 발생하면 정말 불편하게 되겠죠? 그래서 티나지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반응형 사이트야말로 오류없는 훌륭한 홈페이지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차후 문제가 생겨도 사후관리와 유지보수가 확실하기 때문에 걱정 없습니다.




게다가 펜션 홈페이지는 계절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따라서 계절마다 리뉴얼을 해주면 무척 좋을텐데 비용이 만만치 않죠? 어떤 경우는 새로 만들어야 한다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티나지에서 완성하면 그럴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필요없는 기능을 빼고, 필요한 기능을 추가하는 플러그인-아웃 방식 덕분에 시간과 비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티나지에는 미리 완성된 스킨과 플랫폼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원하신다면 맞춤 제작도 얼마든지 가능하지요. 디자이너 전문가와 웹사이트 프로그래밍 전문가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원하시는 웹사이트대로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맞춤형 사이트 또한 타사 대비 비용이 무척이나 저렴합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티나지의 명성은 이미 전국으로 소문 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홈페이지가 탄생하고 있습니다. 한번 직접 살펴보세요. 직접 겪어봐야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으실 겁니다.



▲http://tinage.net/


티나지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 있습니다. 대표번호로 더욱 자세하고 디테일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 시간을 통해서 궁금하신 부분을 물어보시면 원하시는 답변을 들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펜션 사이트는 정말 오류가 없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기술력을 중요시하게 생각하셔야 하며, 특허등록이 되어있는 티나지가 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곳과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