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페이지를 만들고자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가격이요? 맞습니다. 가격도 중요합니다. 비싸면 아무래도 부담이 되니까요. 하지만 여기서 가격 부분에 있어서 몇가지 생각하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단순히 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 드는 비용과, 제작 후 사후관리 부분에 있어서 들어가는 비용이 있습니다. 여기까지도 고려하시고 비교하셔서 결정하셔야 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전 홈페이지 제작, 사후 관리비가 저렴해야 한다!



현재 인터넷에서 여러가지 홈페이지 제작업체들의 마케팅을 살펴보자면 단순히 가장 저렴하다는 타이틀을 앞세워서 저마다 최저가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무조건 싸다고해서 좋은 홈페이지 일까요? 흔한예로, 여러분들께서 평소 인터넷 오픈마켓을 이용하실 때, 무조건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고나서 만족도를 생각해 보세요. 싼건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싼 겁니다. 그렇기에 무조건 최저가라는 말에 속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제가 알아본 곳 중에서는 티나지라는 곳이 가장 믿음이 있고 기술력이 있으며, 가격도 합리적으로 제시하는 대전에 있는 홈페이지 제작 업체였습니다. 대전에 있다고해서 대전 업체들만 가능한 것이 아닌, 홈페이지란 자고로 온라인 시장에서 만들어지는 것이기에 전국 어디에서든지 다 상관없이 제작해 드리고 있는 업체 입니다. 특히 티나지는 프로그래밍 특허를 타업체보다 많이 가지고 있어서 그만한 경쟁력이 곧 기술력에서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즘은 반응형 홈페이지를 안쓰는 곳이 없죠? 티나지에서도 마찬가지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때, 가장 완벽한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설명드렸듯, 홈페이지를 만들기까지가 아닌 만들고나서 이후의 보수유지 부분까지 지원하는 티나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므로 후에 벌어지는 문제들에 있어서 크게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티나지의 특허 기술력이 탄생시킨 커다란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유지보수 부분인데요, 홈페이지를 차후에 새롭게 개편해야 하는 경우라면 보통 홈페이지를 새로 만들어야 한다고 할 것입니다. 그러나 티나지에서는 플러그인-아웃 방식으로 기존 홈페이지를 짧은 시간에 완전히 다른 홈페이지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비용은 줄이고 시간도 줄일 수 있어서 일석이조 입니다.




티나지에는 수 많은 스킨들이 이미 갖춰져 있습니다. 전문 디자이너들이 현재의 트랜드에 맞는 깔끔한 스킨들을 그냥 골라서 사용만 하시면 되며, 직접 맞춤형 디자인도 얼마든지 상담을 통해서 제작이 가능합니다. 이럴때 가장 또 걱정스러운 부분이 바로 비용 부분일 것입니다. 하지만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티나지는 홈페이지를 만들 때 추가 격적 부분이라던지, 위에서 언급한 사후관리 부분에 대한 비용이 타 업체에 비해 무척 저렴합니다. 이 부분은 직접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이미 티나지의 이러한 홈페이지 제작 기술을 만나서 다양한 회사의 홈페이지가 탄생하고 있습니다. 위의 두 개의 홈페이지는 수 많은 사례 중 일부 입니다. 직접 들어가셔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tinage.net/


대전 홈페이지 제작의 모든 것! 전국에서도 상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것들을 다 말씀 드렸습니다. 사후관리도 무척 중요합니다. 만들고나서 나몰라라 하는 업체들도 분명 많을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을 충분히 고려하시고 결정하시기를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위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릴 것입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