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건강식품 대명사 아이허브에서 한국시간 기준으로 7월 20일 오전 두시까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5% 프로모션에 6%가 더해져, 총 11%를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 때마침 필자가 먹는 제품 중 현재 멀티비타민과 레시틴이 다 떨어져가서 방금 주문을 하고 왔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 7월 11% 프로모션 할인코드 추가정보


가만 보니까 아이허브에서 11% 프로모션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다. 7월 할인코드는 MIDJULY 이다. 이것을 구매할 때 입력하면 추가 6%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아이허브에서 저번 6월에도 그랬고, 이번달 7월에도 그렇듯, 필자 생각에는 다음달인 8월에도 아마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 같다는 생각이다. 이 프로모션 시스템을 너무 늦게 파악해서 이제서야 여러분들께 알리는 점 무척 죄송할 따름이다. 필자도 방금 주문하고 이 글을 급하게 작성 중 이다.




위에 보시는 것 처럼, 두가지 코드를 사용하면 된다. 하나는 아이허브 개인 유저들의 프로모션 코드, 그리고 나머지가 방금 설명드렸던 이벤트성 할인코드다. 아이허브에서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주문을 진행할 때, 이렇게 코드 입력하는 칸이 나온다. 이곳에 SSF5774 (5%할인) + MIDJULY (6%할인) 을 입력하면 모두 11% 할인 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서두에 언급했듯 한국시간으로 7월 20일 오전 2시까지다. 단! 구매 총액이 40달러 이상일 경우에만 적용된다. 한화로 약 4만 5천원 정도의 금액이다. 제품 두세개 정도면 이 가격은 훌쩍 넘어 버리니까 크게 걸림돌이 되진 않을 것이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이럴 줄 알았으면 케이스는 버리지 않고 계속 모아서 한번에 이쁘게 찍을걸 그랬다. 지금까지 약 반년 정도 아이허브와의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다. 확실히 아이허브를 만나기 전과 만난 후는 몸에 직접적인 변화는 없지만 체감상 변화가 좀 있다. 아침에 일어나기가 이제는 좀 그나마 수월한 점, 근육량이 늘어난 점 등등이다. 특히 루테인 덕분에 장시간 컴퓨터를 해도 예전에는 눈이 아픈날이 많았는데, 지금은 눈이 피로한 날이 현저하게 줄어들었다. 이런 확실한 변화만 해도 투자대비 건강을 지키는 것에는 무척 장점이 많이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그리고 다양한 아이허브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필자는 초반에 시행착오를 많이 겪었다. 무조건 싸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고, 비싸다고 좋은 것도 아니다. 매일매일 복용해야 하니까 먹기가 좋아야 하며, 하루 영양성분이 내몸에 맞게 충족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영양정보도 꼼꼼히 봐야 하고, 몇 개나 들었는지, 가격이 얼마인지 이런 부분들을 잘 따져서 다른 제품보다 더욱 가성비 좋은 아이허브 제품들로 추스리다보니 이제 늘 고정적으로 먹는 제품들이 생겼고, 매달 그것만 구매해서 먹게 되었다.




방금 주문한 남성용 멀티비타민과 난황 레시틴 이다. 이 두가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글이 끝나는 하단에 추가적으로 관련글을 넣었으니 그곳에 들어가서 살펴보시면 된다. 멀티비타민도 여성전용, 남성전용, 혹은 공용 이렇게 세 종류의 제품이 있고, 남성 비타민 중에서도 영양소가 전부 제각각이다. 참고로 필자가 먹는 제품들은 모두 하루 1회, 1캡슐만 복용하는 제품들이다. 어떤 제품들은 하루 4개를 먹어야 하는 것도 있다. 이런건 좀 꺼려지기도 하고, 오히려 거르는 날이 늘어날 확률이 높기에 최대한 간편하고 한번 먹으면 하루 영양소가 만땅으로 채워지는 그런 제품만을 고집하고 있다. 저 위의 두 가지 제품도 바로 그런 제품이다.


아이허브를 이용하는 이유는, 일단 저렴하고 품질을 믿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두가지 이유면 말 다하지 않았나 싶다. 아무래도 국내는.... 솔직히 못 믿겠다. 진짜 원료를 천연으로 사용했는지가 무척 의심스럽다. 그래서 배송은 2~3일 정도 늦어도 아이허브 제품을 믿고 먹을 수 있다. 여러분들도 자신의 건강을 위해 지금부터라도 건강에 투자하시기를 바라겠다. 결코 후회는 없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11% 할인 프로모션이 7월 20일 오전 2시에 끝난다. 얼른 구매하자. 끝.


남자라면 꼭 먹어야 할 아이허브 추천제품 7가지!

숙면,근육회복,남성호르몬 촉진 보충제 : 나우푸드 ZMA 후기

L-아르지닌 하루 권장량을 간편하게 복용하자!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