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필자는 아이허브 매니아다. 건강을 위해서 무척이나 몸을 챙기고 있다. 지금까지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만 수두룩 하지만, 다 먹는건 아니다. 나름 스스로의 몸에 맞고 간편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데 애를 먹었고, 지금은 거의 정해진 제품들만 엄선해서 매달 꾸준히 복용중에 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에서 6월 20일가지 10%+5% 할인 진행 중!


국내에서도 건강보조식품을 많이 판매하지만, 왜 불편한 해외직구를 이용하는지에 대해서는 매번 아이허브 관련 글을 작성할 때마다 언급하는데, 우선 헬조선에서 만드는 제품은 믿을 수 없다. 원료를 속이는건 기본이고 그 이상 무슨 짓을 저질렀을지... 믿을 수 없다. 차라리 해외의 까탈스러운 식품 품질 절차를 통과한 제품들이 더욱 신용있다.


아이허브는 전세계의 다양한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건강식품 업계 중 가장 큰 매출을 달성하는 곳이다. 외국사이트이긴 하지만 공식 한글화가 진행되었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인터넷만 있으면 오픈마켓처럼 누구라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배송도 생각보다 빨리 오는 편이라서 점점 이용자들은 늘어만 가고 있다.



▲아이허브 홈페이지


직접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의 수많은 오픈마켓 사이트와 크게 다를 바 없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도 어렵지않게 해외직구를 하실 수 있다. 현재 배송하는 업체는 홈페이지에도 나와있듯 CJ택배와 우체국택배가 도맡아서 업무를 수행중이다.


중요한건 아이허브에서 무조건 구매하지 마시고 우선 영양성분과 구매후기, 그리고 하루 몇 개 섭취용량인지를 꼼꼼하게 분석하여 구매해야 한다. 가령 같은 멀티비타민 제품이라 하더라도, 복용하는 갯수와 성분이 조금씩 다르며 그에 따른 가격도 다르다. 우리는 모두 꼼꼼해져야 할 필요가 있다.


아이허브 좋은 건강보조식품 고르기 : 남성용 멀티비타민 이렇게 구매할 것!




그렇다면 제목에서도 언급했던 15% 할인은 어떻게 적용하면 되는건가? 방법은 간단하다. 아이허브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고 중복으로 개인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위에 나와있는대로 SSF5774 를 입력하면 5% 할인이 적용되고, SUMMERKR 을 입력하면 10% 추가 중복할인이 적용된다. 참고로 추가할인코드는 한국시간으로 6월 20일 AM 2:00 까지 적용된다.


이 소식을 진작에 접했으면 좋았을텐데...너무 늦게 알아버려서 너무 안타깝다. 그래도 마침 딱 이 글을 작성할 때 쯤 지금까지 먹고있던 제품들이 거의 떨어져가는게 몇 개 있어서 부랴부랴 주문해서 모두 15% 할인을 받고 구매할 수 있었다.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하시고자 한다면 아이허브에서 좋은 제품들을 싸게 구매하시길 바란다. 끝.


남자라면 꼭 먹어야 할 아이허브 추천제품 7가지!

숙면,근육회복,남성호르몬 촉진 보충제 : 나우푸드 ZMA 후기

남성 성기능 개선에도 도움되는 셀레늄 효능 알아보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