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데이블 광고 최종 승인이 떨어졌다. 그렇다면 이제 어떻게 해야 하는가? 바로 그렇다. 광고를 티스토리에 직접 넣어야 한다. 넣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 기호에 맞게 입맛따라 골라서 넣어주시면 된다. 어렵지는 않다. 누구라도 바로 보고 따라할 수 있을 것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일치하는 콘텐츠와 비슷한 데이블 광고 승인 후 광고위젯 코드 넣는 방법은?


우선, 데이블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읽으시고 어떤 광고인지를 이해하시는게 도움이 될 것 같다. 이 글은 최종 승인이 모두 이루어지고나서 마지막 단계인 광고코드를 넣는 과정을 다루었다.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대신 데이블 신청 방법 및 수익률은?




만약 데이블로부터 최종 승인이 났다면, 이런 내용을 담은 메일이 하나 도착했을 것이다. 여기에 광고코드가 적혀있고 이 광고코드를 자신의 티스토리에 넣기만 하면 된다. 저 코드 중에서 <div>~</div> 까지만 복사해서 넣어도 되며, <!-- 이 있는 주석 부분까지 몽땅 다 복사해서 사용해도 무방하다. 코드 많은 것을 싫어하신다면 주석은 빼고 div 부분만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된다.




우선 본문의 최하단에 위치하고 싶다면, HTML/CSS 편집으로 들어가서 HTML 에서 article_rep_desc 를 검색하면 딱 하나가 검색이 되고, 그 밑에 빈공간을 만들어 붙여넣어주면 된다. 위에서 보시면 파란색 표시 부분에 넣으면 될 것이다. 참고로 지난시간에 승인을 받기 위해서 article_rep_desc 여기를 <div> 로 감쌌었는데, 이 감싼 태그는 그대로 둬야 한다.




다른 방법은, 플러그인에 넣어야 한다. 플러그인은 구글 애드센스 반응형으로 사용하며, 광고2 부분에 붙여넣어주면 된다. 마찬가지로 승인을 받기 위해서 저 빨간표시 부분에 예전에 데이블 코드 일부를 넣어뒀을 것이다. 그 코드 바로 밑에다가 광고코드를 붙여넣어주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정상적으로 출력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다. 참고로 플러그인에 넣으면 공감 버튼 바로 아래에 위치하게 되며, HTML/CSS 코드에 붙여넣으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기 밑에 들어가게 된다. 선택하상 이므로 본인이 넣고 싶은 위치에 넣어주시면 되시겠다. 마찬가지로 이런 방법으로 사이드바에도 넣으면 코드 자체가 반응형이기 때문에 사이즈는 알아서 조절되어 들어가게 될 것이다. 끝.


Fastboot 최근글모듈 썸네일 10개까지 나오는 문제 해결 방법

Fastboot 사이드바에 쉽게 모듈 (추천글 포함) 설치하는 방법

애드센스 한글 광고 나오게 하는 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