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어베스트에서 피젯스피너를 추가 주문하여 엊그제 도착하였다. 이따금씩 집중력이 흐트러질 때, 혹은 뭔가 밖에서 심심해질 때 한번씩 돌리면 집중도 잘 되는 것 같고, 일단 잡생각이 사라지는 효과가 있어서 피젯스피너를 종종 활용하고 있다. 조금 욕심을 내서 두개 정도 더 구매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배트맨 & 알루미늄 피젯스피너 구매 후기


피젯스피너에대한 정의 및 간략 설명은 먼저번 글을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다. 참고글을 아래에 투척해 두도록 하겠다.


간지나는 메탈 피젯스피너 (핸드스피너) 해외직구 구매후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별 것 없는 성인용 장난감, 키덜트의 문화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더이상 긴 설명은 필요없다. 한번 신명나게 돌려보도록 하자.



▲http://www.gearbest.com/novelty-toys/pp_618913.html?lkid=10784669

▲http://www.gearbest.com/novelty-toys/pp_612212.html?lkid=10784670


이렇게 두가지 제품이다. 가격 완전 싸다. 무리하지 말고 편한 마음으로 구매하도록 하자.




배트맨 모양의 피젯스피너는 생각보다 디테일이 떨어지는 느낌... 그냥 동네 문구점에서 파는 퀄리티였다. 알루미늄 스피너는 그럭저럭 돌리는 느낌도 괜찮았다. 외모도 준수하다. 이 정도면 말이다.




아...정말 이건 아닌데... 사진빨이었던가...? 심지어 돌리는 느낌도 너무 좋지 않다. 아무래도 베어링 부분이 불량인 제품인 듯 하다. 환불하자니 귀찮고... 다시 시키자니 이미 김빠지고해서 다음부터는 역시 너무 싼 제품은 피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윤활제를 좀 발라줘야겠다.




그나마 이 알루미늄 피젯스피너가 아주 회전력도 준수하고 스무스해서 돌리는 맛이 좋다. 묵직한 느낌도 있어서 이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망설임없이 바로 이녀석을 살 것이다.




돌리는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회전력이 남다름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현재 필자가 보유한 세개의 피젯스피너! 당연히 제일 왼쪽이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장 멋있지 않은가? 가격대도 저건 만원 이상이기 때문에 확실히 핸드스피너는 가격대 성능이 비례한다고 할 수 있다. 만약 피젯스피너 구매 계획이 있다면 너무 저렴한건 피하시고, 그래도 만원 이상짜리 구매를 추천한다. 끝.


인체에 무해한 여름철 모기잡이! QM MBOX 모스키토 킬러!

천연 라텍스 친환경 소재로 만든 샤오미 목 보호 배게 후기

10만원대 3D프린터 기어베스트에서 구매 가능!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