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 있어서 우선 알아봐야 할 것들은 뭐가 있을까요? 아마 1순위로 가장 먼저 눈여겨 보시는 부분은 아무래도 비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역시 경재활동을 함에 있어서 크게 걸림돌이 되는 부분이 바로 가격이니까요...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하지만, 무조건 싼 가격만 고집해서는 안되겠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전/세종 홈페이지제작 가장 합리적으로 만드는 방법은?



홈페이지 제작업체에서 저마다 1순위 타이틀로 걸어서 내세우는 부분이 바로 최저가라는 말입니다. 그러나 과연 최저가격이라고 해서 무조건 좋은건 아니라는 사실은 여러분들께서도 잘 아실겁니다. 또한 최저가를 타이틀로, 어느정도 기본이 되는 기능들을 추가로 넣으려면 최저가를 훌쩍 넘어버리게 되죠. 이게 과연 참된 최저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제가 소개해드릴 티나지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대전 및 세종에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그렇다면 합리적인 가격은 어떻게해서 만들어질까요? 아무래도 제작시간, 그리고 기술력, 디자인 가격이 모두 어우러져 결정짓게 될텐데요, 티나지는 현재 시간을 줄이고 오류가 거의 없는 홈페이지 제작 기술을 자체적으로 특허청에 신고하여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이제 엄청난 시간을 절약하면서 훌륭한 홈페이지가 완성이 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하는게 기본입니다. 이 반응형 홈페이지도 다양한 IT기기들에서 최적의 해상도로 자동으로 맞춰져야 진짜 반응형 홈페이지라고 할 수 있을텐데요, 위에서 언급한 특허기술을 보유한 티나지가 가장 정확하고 오류 없는 홈페이지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가격 결정의 요소 중 하나인 스킨! 바로 디자인 부분 입니다. 생각보다 디자인을 제작하는 시간도 만만치 않으며 비용 또한 비쌉니다. 티나지에서는 스킨트리라고 하는 별도의 스킨판매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청자분께서 원하시는 스킨을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만 하셔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별도 제작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킨을 구매하시면 서버와 트래픽 비용도 1년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티나지의 기술력은 자체개발솔루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특허기술이 바로 이 플러그인-아웃 방식입니다. 홈페이지를 운영하시다가 새로 개편한다던지, 업종이 바뀌어서 리뉴얼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럴때에는 보통이라면 업체에서는 새로 만들어야 한다고 안내를 합니다. 티나지는 다릅니다. 기존의 홈페이지에서 필요없어지는 기능을 빼고, 새롭게 필요한 기능들을 끼워넣는 방식의 홈페이지이기 때문에 비용절감 및 시간절약 두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게 됩니다.




이정도 설명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대전 세종 지역에서는 티나지가 최고의 홈페이지 제작 회사임을 어느정도는 입증이 된 것 같군요. 비단 대전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비교를 해도 이렇게 자체기술을 보유하고 운영하는 업체는 아마 몇 없을 겁니다. 티나지는 오로지 가성비로 승부를 보는 그런 곳입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티나지와의 인연을 통하여 이미 많은 홈페이지가 탄생하고 있습니다. 위의 두 홈페이지도 그 중 하나입니다. 한번 미리 살펴보시고 홈페이지제작에 참고가 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btss.kr/


해답은 티나지에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 웹페이지 제작은 가성비를 중심으로 꾸려 보시기 바래요. 무조건 비싸다고 좋은 것도 아니며, 화려해서 좋은 것도 아닙니다. 당연히 너무 싸도 뭔가가 부족함이 느껴집니다. 역시 홈페이지제작의 합리적이면서 가성비 위주의 티나지가 해결책이 되어드릴 것입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