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건강에 많이 신경을 쓰는 필자다. 블로그에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이허브에서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매달마다 구매해서 먹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잠자리 부분에서도 신경을 쓰고 있는데 바로 배게다. 배게가 좋아야 하루가 개운하다는 것을 최근 느꼈기 때문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천연 라텍스 친환경소재로 만든 샤오미 목 보호 배게 후기


친구가 이번에 집들이를 해서 놀러갔다가 깜박 잠들었는데 너무 개운하게 잤다. 불과 두세시간만 취침을 했지만 마치 숙면을 취한 것 같은 기분이었다. 다른건 몰라도 배게가 참 소프트하고 보들보들해서 좋았다. 라텍스 배게라는 걸 그때 알게 되었다.


혹시 샤오미에서도 설마... 배게가 나오겠어? 싶었지만 저번에 볼펜도 구매한 필자가 아니던가? 그래, 샤오미라면 사람 빼고 다 만들겠지 싶어 기어베스트에서 검색해보니 세상에?! 있었다. 샤오미 배게 제품이 있었다. 혹시 볼펜 후기를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밑에 잠시 관련글을 투척해 두도록 한다.


정말 잘 써지고 필기감 좋은 샤오미 미지아 볼펜 후기



▲http://www.gearbest.com/cushion/pp_464171.html?lkid=10751960


이 제품이다. 샤오미라고 써있진 않지만 샤오미 내에도 여러가지 파생되는 브랜드가 있다. 미지아도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8H도 아마 생활에 필요한 용품들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브랜드인 것 같다. 박스를 찍어 올린 이유는 박스 자체적으로도 상당한 신경을 쓴 이유가 있기 때문에 한번 보여드리기 위함이다.




바로 이것! 이렇게 포장을 쉽게 개봉하라는 배려 차원에서 마치 쌀 20Kg 짜리 포대를 쉽게 뜯게 해준 그런 마인드로 사용자의 편의를 많이 생각해주고 있다. 저번에 스마트워치도 그렇고 요즘 중국제품들 참 무섭다. 사용자 입장에서 많이 생각하는게 이렇게 현실로 느껴지고 있다.




박스안에는 제품도 있지만, 이렇게 선물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쇼핑백도 정사이즈에 맞는 크기로 들어있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제품상자. 그냥 개인생각인데 왠지 압축포장이 되어 있을 것 같다. 그렇지 않고서는 그 큰 배게가 이 조그만 상자안에 다 들어갈리가... 없지 않을까?




박스안에는 이렇게 또 다른 작은 상자와 왠 두루마리 같은 제품이 하나 들어있다.




배게 천으로 추정되는 두개의 포장 제품, 그리고 제품 설명서와 포장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커터기가 있고 역시 예상대로 배게는 진공포장 되어 있었다.




이렇게 돌돌 압축포장 되어 있다. 압축 포장을 커터기를 이용해 뜯어서 꺼내보자. 얼마나 커지는지 궁금하다.




역시 압축의 힘은 위대했다. 엄청 크다. 굉장히 소프트하고 부드러운 감촉이다. 제품 설명에 의하면 천연 라텍스를 사용했기에 인체에 전혀 무해하며, 진드기가 절대 서식할 수 없다고 나와있다. 그밖에 탄성이라던지 내구성은 단연 으뜸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성분이 전혀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게 중간에 들어가는 배게 커버다. 통풍이 잘 되는 소재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떤 질감인지 사진으로 봐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가장 나중에 씌우는 배게 커버다. 상당히 보드랍다. 감촉이 좋다. 놀라운건 보통 새것을 구매해서 냄새를 맡아보면 뭔가 공장냄새도 나고 그러는데, 확실히 친환경으로 제작되서 그런지 전혀 냄새가 나지 않는다. 그래서 더욱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저 위에 제품 정보 링크로 들어가 보셔서 아시겠지만, 이런 구조로 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배게 커버도 이렇게 씌워주면 되겠다.




먼저 안쪽에 들어가는 커버를 씌워준다.




그리고 바깥쪽 커버를 마지막으로 씌워주면 끝이다. 머리로 눕는 부분에 배게 지퍼 부분이 닿지 않도록 지퍼는 바닥을 향하도록 씌워주자.




배게 커버에는 샤오미 브랜드인 8H 로고가 붙어 있다.




천연 라텍스 소재인 샤오미 8H Z2 배게 세팅이 완료되었다. 오늘 밤부터는 이제 숙면모드를 기대해 본다.




동생이 먼저 실험삼아 누워봤다. 10분 지나자 코골이를 맹렬하게 해대는 동생이다. 차마 모습이 추하기 때문에 얼굴은 과감히 생략하도록 한다. 제품은 엊그제 도착했기 때문에 지금 하루 지난 시점에서 배게를 사용해 본 후기를 짤막하게 작성하자면, 확실히 좋다. 예전 배게는 자다가 뭐가 불편했는지 모르지만 항상 배게는 다른곳에 있고 그냥 바닥에서 자고 있다가 깨곤 했는데, 이번엔 확실히 배게 위에서 깬 것으로 봐서는 불편함이 없었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다. 앞으로는 건강을 위해, 그리고 숙면을 위해 항상 샤오미 배게로 자도록 해야겠다. 끝.


로모스 센스6 플러스 20000mAh 대용량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후기

고프로만큼 좋은 액션캠 추천! 엘레캠! ELE Explorer 4K WiFi Action Camera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