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요즘에는 진짜 콘텐츠 전쟁이라는 걸 실감하는데, 정말 그런 것 같다. 이제 선거권에도 이런 다양한 콘텐츠가 적용되고 있으니 말이다. 그 중 하나가 바로 국민투표로또라는 시스템이다. 말 그대로 투표를 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서 로또에 당첨되는 효과를 얻게 되는 것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국민투표로또 : 5월 9일 투표 하고 500만원 받을 수 있는 기회!?


▲https://voteforkorea.org/


이 시스템은 신생 벤처기업의 개발자께서 과거 유시민 작가의 '투표 복권' 이라고 하는 아이디어에서 그 힌트를 얻어 도입한 투표율을 올리고 독려하는 방식이다. 투표도 하고, 이벤트성으로 상금도 타는 1석 2조! 덕분에 투표율이 많이 올라갈 것 같다. 하지만 워낙에 바꾸네 정부가 똥을 많이 싸질러놨기 때문에 국민들의 분노는 극에 달했고, 그래서 아마 국민투표로또와는 상관없이 이번 선거는 역대 최고의 투표율을 찍을 것 이다.




참여방법은 저기 홈페이지에 나온 것 처럼, 우선 자신이 선거를 즐기는 사진을 찍는다. 투표를 배경으로 하거나, 투표 첨여를 권유하는 사진, 혹은 선거 현장의 생생한 사진들도 상관 없다고 한다. 1인 1응모가 원칙이며 카카오톡으로 진행한다. 우선 카톡에 로그인 되어있어야 하고, 마지막으로 사진과 핸드폰번호를 등록하여 응모하면 완전 끝이다. 겁나 쉽지 않은가?




한번 더 응모방법을 설명드리자면 저 위의 홈페이지로 가보시면, 인증사진 올리기 버튼이 있고, 터치하면 이렇게 카카오계정 아이디를 요구하게 된다.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시고 응모하시면 되겠다.




유의사항도 잘 읽어보도록 한다. 반드시 1인 1회 응모다. 선거 이벤트 당첨금에 눈이멀어 부정적인 방법을 통해 상금을 획득하려는 자는 박근혜보다 더 못한 사람이라는 걸 명심하자. 인류 최고의 욕을 먹게 된다. 에이, 박근혜보다 못한 녀석아, 혹은 최순실보다도 못한 녀석아 등등이 그것이다. 또한 기표소 내에서 촬영한 사진 혹은 투표용지를 직접 찍은건 당연히 안된다.




여기 보시면 1등 상금은 후원금의 50%라고 되어있는데, 현재 후원금이 많이 모이지 않은 관계로 아마 최대 500만원은 어림도 없을 것 같고, 잘 해야 한 200만원 정도 되지 않을까 싶다. (현재 300만원 넘게 모였으니) 그리고 2등은 후원금의 20%이며, 3등은 10%다. 각 한분씩 당첨된다. 그래도 당첨되면 참 좋겠다.




후원을 굳이 하지 않아도 참여가 가능하다고 한다. 이건 뭐 손해 없는 장사다. 무조건 해야겠구나! FAQ를 잘 읽어보시고 기분 좋은 투표를 하도록 하자.


정말 작년 한해 너무 우울했고 국민들도 지쳤다. 대한민국 국권은 이미 바닥을 친 것으로 모자라 전세계의 웃음거리가 되었다. 이민자들이 대거 늘고 있는 추세이며 헬조선의 위상은 더욱 드높아졌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이제 중국발 미세먼지 때문에 제대로 숨을 쉴수도 없다. 대한민국은 살기 좋은 나라라는 말은 옛말이다. 정말 살기 어려운 나라다. 돈 많아도 살기 어렵다! 부디 이번 선거를 기점으로 다시 조금이나마 숨좀 제대로 쉴 수 있는 그런 대한민국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런 투표를 통해서 시작이 되며 상금을 떠나 대한민국의 성인이라면 우리 부디 국민의 권리를 제대로 누려서 좋은 나라가 되기를 기대해보자. 끝.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 자동차 미세먼지 없애기!

Cube Mix Plus (큐브 믹스 플러스) 사용 후기

알라딘 중고책 팔기 전, 꼭 확인해야 할 것!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