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어베스트에서 다양한 쿠폰을 뿌리고 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혹시 해외직구를 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어서 필요한 IT장비를 저렴하게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본다. 필자는 참고로 기어베스트 매니아 라고 할 수 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기어베스트 5월 쿠폰할인 이벤트 진행


이번 5월 쿠폰도 다양하다. 모바일 쿠폰을 시작으로, 태블릿PC, 전자기기와 각종 툴, 자전거, 장난감, 취미분야, 건강, 뷰티, 홈, LED조명, 스마트시계 등등 다양하다. 직접 구경하는것이 좋겠다. 그리고 쿠폰을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해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면 금방 이해가 될 것이다.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할인쿠폰 이용방법



▲http://www.gearbest.com/promotion-xiaomi-tech-special-1319.html?lkid=10692113


이곳에 가보시면 최대 20%까지 각 카테고리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현재 절찬리 발급 중 이다. 원하는 쿠폰이 있다면 지금 바로 GET 하라!




오른쪽에 보시면, 이렇게 카테고리별로 쿠폰을 모아놓았으니 클릭해서 원하는 제품이 있는 곳으로 가시면 된다.




예를 들어서, 스마트폰쪽에서 할인을 받기를 원한다면, 이렇게 GBMBP 라고 써있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이 쿠폰코드다. 차후에 구매시에 프로모션 추가 입력란에 위의 코드를 입력하면 8%를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다. VIEW MORE를 클릭하면 다양한 제품들을 더 많이 검색할 수 있다. 참고로 여기에 해당된 것들만 할인이 적용되므로 쿠폰 구분화 활용을 잘 해야 한다.




이런식으로 다양한 쿠폰북을 활용해서 원하는 제품을 할인받도록 한다. 마치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하게 적용되는 할인 쿠폰을 활용하는 원리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다. 필자는 기어베스트에서 구매시에 이런 쿠폰을 다양하게 활용해서 조금이라도 절약하는 습관을 길러서 실천중이다.


5월은 가정의 달!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달이다. 어린이들 선물, 혹은 우리 부모님 선물은 IT기기가 어떨까? 물론 아이과 부모님이 좋아하는 조건에서 말이다. 끝.


기어베스트 샤오미 최신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기 할인 프로모션!

우리집 CCTV IP카메라 엄청 저렴한 제품!

Cube Mix Plus (큐브 믹스 플러스) 사용 후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