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어베스트에서 또다시 샤오미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5월들어 다양한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어서 참으로 뿌듯하기 그지 없다. 샤오미가 한국에 공식 입점하긴 했지만 애석하게 한국에만 넘어오면 비용이 껑충껑충 뛰고 있으니 참 미칠 노릇이다. 따라서 해외직구는 여전히 목마름을 해결해 줄 오아시스 같은 존재로 여겨지고 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기어베스트 샤오미 최신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기 할인 프로모션!


우선 기어베스트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해 드리자면, 중국의 아마존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다. 각종 IT장비들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다. 비슷한 곳으로 큐텐이 있겠지만 필자는 기어베스트가 한수 위라고 생각한다. 깔끔한 홈페이지, 신속한 일처리, 그리고 다양한 쿠폰 할인 이벤트까지 더해지면 참으로 풍족한 곳이기 때문이다. 물론 기어베스트에서도 팔지 않는 제품들은 어쩔 수 없지만 왠만하면 모두 다 판매하고 있다.


중국의 IT 랭킹 1위 기업은 역시 샤오미라고 생각한다. 그 명성이 국내에서도 꽤 많이 알려져 있을 정도로 이제 입지가 탄탄한 기업으로 급부상 했고, 정말 집 빼고 다 만든다는 소리가 있을 정도로 스마트폰부터 일상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생활가전까지 영역을 골고루 뻗치고 있다. 이런 샤오미에서 이번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http://www.gearbest.com/promotion-xiaomi-tech-special-1319.html?lkid=10691745


샤오미 Heart of TECH (기술의 심장) 이라는 주제로 기어베스트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샤오미의 모든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스마트폰은 물론이거니와, 각종 랩탑, 태블릿, 이어폰, 생활가전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그저 원하는 제품이 있는지만 확인하면 된다.




쭉 한번 둘러보고 원하는 제품이 있으면 바로 구매하면 된다. 국내로 배송되는 시간은 보통 일주일 정도 걸린다. (현지 사정에 따라 좀 더 걸릴수도 있음)




필자는 기어베스트에서 이것저것 상당히 많이 구매하고 있고, 다양하게 제품을 사용해보고 있기도 하다. 물론 그 중에서는 싼게 비지떡이라는 속담이 맞아 떨어지는 제품이 있기도 하지만 확실히 가격이 저렴하다는 막강한 무기만큼은 절대 무시할 수 없는 게 사실이긴 하다. 비록 마감처리나 차후 발생할 문제에 대한 AS가 턱없이 부족한 건 사실이어도 이 또한 가격이 워낙에 저렴하기 때문에 어차피 고장날 각오로 사용한다고 생각하고 해외직구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다. 필자 또한 그렇다.


어쨌거나 이번 기어베스트의 새로운 프로모션을 잘 이용해서 평소 목표로 해오던 제품들을 아주 싸게 구매하여 잘 사용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끝.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스퀘어박스 (Bluetooth 4.2) 후기

샤오미 ROIDMI 자동차(차량용) 블루투스 무선카팩 겸 충전기 아답터 후기

샤오미 스마트전구 구매 후기 (Xiaomi Yeelight RGBW E27 Smart LED Bulb)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