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늘도 기어베스트 윈도우쇼핑을 즐기고 있던 찰나에 정말 이쁜 손목시계 하나를 발견했다. 혹시 지금 클래식하고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남성용 손목시계를 찾고 계시는 분이 계시다면?! 그 분께서 혹시 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정말 뽐뿌가 올만한 아이템이 아닐까 하고 생각을 해본다. 한번 같이 공감해 보도록 하자.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기어베스트에서 판매하는 남성 나무손목시계를 질러보자!


사실 필자는 손목시계같은 악세사리에는 큰 관심이 없었다. 그러다 어느날 아는 동생이 손목시계를 여러개 사는 것을 보고 대체 왜이렇게 많이 사는건가...? 싶어서 그동안 그녀석이 구매한 손목시계 종류들을 살펴보니, 생각보다 괜찮은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이 많았다.


그 동생도 필자와 같은 기어베스트에서 해외직구를 통해서 가성비 훌륭한 손목시계들을 많이 구매했는데, 어떻게보면 이미테이션 제품들이다. 그런데 짜가라 할지라도 정품 대비 엄청 세밀한 퀄리티를 연출한다면서 칭찬 일색이다. 구매자 스스로 만족만 하면 되겠지만 그정도로 칭찬을 하는 녀석이 아닌데 싶어 자세히 살펴보니 괜찮은 제품들이 상당히 많았다. 그 중에서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이것!



▲http://www.gearbest.com/men-s-watches/pp_300435.html?lkid=10667435


이 제품이다. 이 손목시계가 필자의 마음속에 강력하게 내리꽂히고 말았다. 보자바라 바로 이거다 싶어서 질러버렸다. 현재 열심히 배송중이다.




하앍! 나무느낌이 너무 이쁘다. 분명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이라고 확신한다. 그리고 어떤 옷에서든 다 잘어울린다. 실제 나무로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니겠지 설마...) 만약 나무로 만들었다면 더 대박이고... 가격을 보아하니 절대 그럴 것 같지는 않고... 아무튼 이쁘기만 하면 되는것이다.




썸네일 이미지에서는 디자인이 이렇게 다섯가지인데, 기어베스트 사이트에 가서 살펴보면 세가지 디자인으로만 판매중이다. 아니면 아직 필자가 제대로 찾지를 못해서 그럴수도 있는데, 혹시라도 손목시계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시라면 한번 이 디자인도 심각하게 고려해 보시라. 가격까지 착하기 때문에 부담없는 가격 선으로 나무느낌 손목시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제품을 받고나서 멋진 구매후기로 다시한번 찾아뵐것을 약속드리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다. 끝.


역시 기어베스트! 블루투스 레이저 키보드 겁나 싸게 파네요!

저가형 블루투스 이어폰 Syllable D900Mini 후기

샤오미 스마트전구 구매 후기 (Xiaomi Yeelight RGBW E27 Smart LED Bulb)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