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네이버에 아이허브를 검색해보면 항상 연관검색어가 등장한다. "아이허브 X월 프로모션" 이라는 키워드는 늘 매달마다 등장하는데, 그래서 알아봤다. 과연 매달마다 할인률이 다르며, 또한 무슨 차이가 있는지를 말이다. 하지만 놀렵게도 전혀 차이가 없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 프로모션 및 할인 이벤트 개념정리


아이허브는 올해부터 프로모션이 몇가지가 바뀌었다. 해당 내용을 작성해 보고자 한다. 따라서 몇월 몇월 프로모션은 크게 의미가 없다는 것만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다. 변경된 내용은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작년보다 조건이 별로 좋지 않아 보인다.


대신에 전체적으로 할인을 적용시켜 제품 가격을 많이 다운시켰다는 이야기가 있으니 어떻게보면 더 좋아진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우리네야 어쨌든 최종적인 목표는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려는 목적이 있으니 그 목적만 달성하면 되는 일이니 말이다.


1. 첫 구매시 추천코드 입력시 적용 받았던 10% 할인은 이제 없어지고, 올해부터는 첫 주문시 SSF5774 를 입력하게되면 5% 할인이 적용됨 (할인률이 줄어든 대신, 제품 개인별로 할인폭이 증가!)

2. 로열티 크래딧 주문건이 10%에서 5%로 변경

3. 주문건 40달러 이상 무료배송이 60달러 이상으로 변경

4. 주문시 추천인코드를 프로모션란에 입력시 추천인에게 5%가 적립됨 (구매자도 5% 할인받음)

5. 위와 같은 사유로 인해서 현재 아이허브에서는 제품을 대폭인하하여 판매 중


이렇게 간단하게 요약해 볼 수 있다.



▲http://kr.iherb.com/


지금까지 구매하고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들인데, 이 제품들을 다 먹지는 않는다. 제 아무리 건강을 지키려고 먹는 건강기능식품이라 할지라도 과하면 안하니만 못한 법! 따라서 꼭 필요한 최소한의 조건에서만 보충하고 있다.



▲http://kr.iherb.com/specials/


그동안 여러 블로그에서 이야기하는 아이허브 프로모션은 딱 저거다. 첫 구매시, SSF5774 르 입력하여 5% 할인 적립을 받는 것! 이것 밖에 없다. 이런 부분을 이야기하는 이유는 너무 햇갈리게 하는 내용들도 많기 때문이다. 결국 할인 프로모션 코드 입력은 저거 하나 뿐인데, 다양한 코드 입력시 다양한 할인이 있는 것처럼 이야기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데일리/위크앤드 스페셜에 가보시면, 세가지 할인 이벤트가 언제나 진행중에 있다.


금주의 브랜드 할인

데일리 딜

재고 정리 세일


이렇게 세가지가 절찬리 진행중에 있다. 위의 링크로 들어가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금주의 브랜드 할인은 주마다 브랜드가 바뀌며 할인이 진행이 되고 있고, 데일리 딜은 말 그대로 매일 매일 새로운 상품이 특가로 판매되고 있다. 따라서 매일 매일 수시로 확인해 보시면 분명 득탬할 수 있는 기회도 있을 것이다.


이 정도로 할인이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한다. 데일리 할인, 주마다 할인만 잘만 이용해도 괜찮은 브랜드에서 괜찮은 제품들을 대폭 할인하여 특가로 구매가 가능할 것이다. 이제 수많은 블로그들이 전하는 아이허브 프로모션 어쩌구 저쩌구 추천코드 이러쿵 저러쿵은 결국 이 내용들을 말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다. 끝.


아이허브 좋은 건강보조식품 고르기 : 남성용 멀티비타민 이렇게 구매할 것!

남성정력 및 전립선과 관련된 난황 레시틴 효능 알아보기

남성 성기능 개선에도 도움되는 셀레늄 효능 알아보기

남성 정력제에 필수로 들어있는 아르기닌 효능 알아보기

남성 정력에 좋은 건강보조식품 : 아연(Zinc) 해외직구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