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이벤트! 프로알바러들의수다 유준호 더빙편!

알바몬에서 봄맞이 이벤트가 또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도 역시 재밌는 영상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혼자 보기 너무 아까워서 이렇게 여러분들과 공유를 하고자 합니다.


수많은 유튜브 스타 중, 더빙의 신으로 불리우는 유준호님께서 이번에 알바몬 CF를 대대적으로 아주 그냥! 확! 처음부터 끝까지 더빙을 해버렸지 뭔가요?! 역시... 유준호님! 완전 찰진 대사와 함께 정말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퀄리티가 압도적! 하지만 역시 무엇보다도 재미죠! 재미!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알바몬 이벤트! 프로알바러들의수다 유준호 더빙편!



알바몬에 오랫만에 접속해보니 이런 프로알바러들의 수다 라고하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듯한 얼굴들이셔서 급관심이 생겼죠.




아하! 더빙계의 신! 유준호님께서 이번에 알바몬 CF를 아주 그냥 찰지게 더빙을 하신 것 같습니다. 동영상을 보니까 겁나게 재밌더구만요!! 영상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우선 감상부터 하시겠습니다.




<유쥰호 더빙 : 알바몬 CF - 알바하는 곳이 포켓스톱!>


어떻게 이렇게 싱크로율이 딱 맞아 떨어질 수 있단 말인가... ㅠㅠ 그러니까 더빙의 신 맞는 것 같습니다.




총 두가지 편을 더빙한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알바매너편을 요즘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포켓몬고편으로 완전 재창조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영상은, 최근 종영된 도깨비를 컨셉으로 탈바꿈 되었습니다. 정말 재밌게 봤던 드라마가 이렇게 또 한번의 반전을 거듭하니 참으로 놀랍지 않을 수 없네요~! ㅎㅎㅎ 마지막에 CF 만드는 제작 과정속에서의 NG 장면들까지 깨알 더빙! ㅎㅎㅎ




알바몬 이벤트는 간단합니다. 이렇게 유준호 더빙 영상을 보시고, 자신의 SNS에 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끝! 완전 쉽습니다.




알바몬 이벤트는 언제나 최소 두 개 이상 같이 콜라보로 찾아옵니다. 영상공유 외에 다른 이벤트는, 바로 알바경험담 이벤트 입니다. 자신이 겪었던 알바 경험 중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혹은 위에 언급되어 있는 것처럼 대도서관님에게 하고 싶은 말, 혹은 궁금한 점 들 모두 아무거나 상관없이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가 가장 기대가 되는 것은 솔직히 피자나 이런 음식들 보다는, 개인적으로 대도서관 강연 초대권이 가장 큰 목표였습니다. 한번쯤 들어보고 싶었거든요.




할 말을 남기고, 등록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당첨 시 상품 받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체크할 곳에 체크하시고 완료를 누르면 끝입니다. 제발!!! 대도서관 강연 신청에 당첨 되기를 간절히 빌어봅니다.




요전에서 대도서관이 알바몬 관련 CF를 한번 찍었던 적이 있죠? 이번에도 사장면접 영상을 새롭게 준비하는 모양입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3월 3일 금요일 오휴 7시 30분에 오픈 입니다. 꼭 봐야겠습니다.




또한 대도서관님과 결혼하신 윰댕님도 이번에 알바 관련 다양한 에피소드를 응모했잖아요? 아마 그 응모내용들을 직접 소개해 주시나 봅니다. 실시간으로 라이브채팅을 한다고 하니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직접 참여해서 자리를 빛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알바몬X더빙의 신 유준호 영상 공유하고 경품받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