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제 갑자기 PC가 오류가 심해져서 엄청 느려지고 인터넷은 심지어 끊기기 일쑤여서 과감하게 포맷을 강행하였다. 아무래도 윈도우10이 최신 OS이다 보니 조그만 오류에도 심각하게 에러가 발생하는 것 같아서 최신 버전 사용을 당분간 자제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윈도우7으로 돌아왔다.


윈도우7으로 바꾸고나서 다 정상작동 되는 것을 확인하여 매우 기분이 좋았는데, 하나 걸리는 것이, 계속 입력판이 옆에 빼꼼 쳐다보고 있는게 너무 신경이 쓰여서 없애버렸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윈도우7 타블렛 사용시 입력판 안보이게 하기 (숨기기,제거방법)


타블렛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초기화 이후에 항상 입력판이 나와서 신경이 쓰였을 것이다. 윈도우7 기본 옵션 항목으로서 이걸 안나타나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제어판으로 가서 오른쪽 상단에서 작은 아이콘으로 바꿔주고, Tablet PC 설정으로 들어간다.




맨 밑에 있는 입력판 설정으로 이동을 클릭한다.




옵션 창이 뜨는데, 입력판 탭 사용에 체크가 되어 있을 것이다. 체크를 풀어주고 확인을 누르면 이제부터 타블렛을 사용해도 입력판은 보이지 않게 된다. 다시 보이게 하려면 원래대로 해주면 된다. 끝.


윈도우7 관리자권한 얻기 (레지스트리 수정 방법)

Windows7,8에서 와콤타블렛 사용시 물결무늬 없애기

윈도우10 와콤 타블렛 물결 표시 없애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