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를 진작에 알았더라면 제품을 고르는 노하우 또한 많이 늘었을텐데... 애석하게도 알게 된 시간이 그리 길지가 않아서 초반에는 나름 괜찮다는 제품을 검색하고, 성분을 보고 구매를 했지만, 역시 몇 개는 구매에 실패를 한 것들이 있다. 지금 생각해보니 너무 성급하게 결정 지었던 것도 있고, 아직 아이허브의 구체적인 시스템에 대해서도 잘 몰랐던 부분도 있다.

그래서! 아이허브에서 괜찮은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이제서야 깨닫게 되었으니 필자처럼 초반에 구매를 잘 하는 방법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다. 필자는 남자 이므로, 남성분께서 구매시 방법에 대한 기준으로 설명해 보고자 한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 좋은 건강보조식품 고르기 : 남성용 멀티비타민 이렇게 구매할 것!


우선, 최대한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먹는다고 해서 좋은 것이 아님을 명심하도록 하자. 필자도 이 사실을 물론 알고 있었는데, 어떤 멀티비타민에서는 뭐가 좀 빠져 있고, 또 어떤 제품에서는 이 영양소가 빠져 있어서 상당히 선택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었고, 빠진 영양소는 따로 구매해서 보충해야겠다는 마음에 하나 둘 사다가 결국 6개가 넘는 제품을 매일 먹고 있는 스스로를 발견!


이건 아니다 싶어서 (빼먹고 안먹기 시작한 날이 늘어나면서) 다시 한번 제대로 된 영양소 셋팅으로 구매를 하였다. 이번엔 제대로 구매 한 것 같다.



▲http://kr.iherb.com/


우선 아이허브 홈페이지를 방문하게되면 원래 예전에는 키워드를 검색해서 해당 제품 목록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으로 구매를 하였지만, 이제는 카테고리를 이용해서 검색하게 되었다. 이 방법이 좀 더 원하는 영양소가 듬뿍 들어있는 제품을 구매하기 아주 적합한 방법이다.


남성 전용 멀티비타민이 필요한데, 그럴 때에는 이렇게 건강보조식품 > 비타민제-남성 카테고리로 들어가보면 된다.




그리고, 두번째로 제조타입을 봐야 한다. 보통 세종류가 있다. 타블렛/정/베지캡 이렇게 있는데, 타블렛은 타이레놀 같은 타입이다. 필자 같은 경우는 목넘김이 매끄럽지 못해서 절대 타블렛으로 제조된 제품은 고르지 않는다. 아무리 영영소가 훌륭해도 말이다. 그리고 두번째는 정 타입으로 쉽게 보면 바둑알 모양이다. 이것 역시 약 먹는 느낌이라 잘 구매하지 않는다. 가장 좋은 타입은 베지캡 타입으로 쉽게 말해 캡슐 이다. 물에서 둥둥 뜨기 때문에 물과 함께 쉽게 섭취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이제 마음에 드는 제품을 봐뒀으면, 다음으로 성분 함량표를 봐야 하는데, 하루 몇개 정량인지도 봐야 한다. 어떤 제품은 하루 1개, 또 어떤 제품은 4개까지도 먹는 것도 있다. 아무래도 건강보조식품은 간단해야 한다는게 필자의 생각이라 하루 한개, 혹은 두개까지는 괜찮은데, 세개부터는 솔직히 좀 부담이다.


지금 필자가 고른 제품은 세개 짜리 이다. 하루 세개를 섭취해야 하는데, 아침 먹고 하나, 점심 먹고 하나, 저녁 먹고 하나를 섭취하려고 계획중이다.




이제 마지막으로 성분을 본다. 지금 이 멀티비타민은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평소 나눠먹고있던 모든 영양소가 다 들어있다. 물론 몇 개는 빼고 말이다. 그래도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아연, 셀레늄, 코엔자임, 라이코펜(리코펜), 루테인, 비타민D 모두 골고루 들어 있다.


진작에 이걸로 사서 먹었어야 했는데, 바보같이 멀티비타민으로 검색해서 그걸로 먹고 있었다. 물론 완전 잘 못 산건 아니지만, 보편적인 멀티비타민 제품이라 영양소가 남/녀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정도로 들어 있어서 아무래도 좀 부족한 감이 있다.



▲https://kr.iherb.com/pr/California-Gold-Nutrition-Men-s-Multi-120-Veggie-Caps/48405?rcode=SSF5774


이게 바로 위의 영양소가 들어 있는 제품이다. 120 베지캡이고, 하루 3개씩 이니까, 40일을 먹을 수 있다. 혹시라도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바로 좌표를 찍어두었으니 위의 주소로 가서 구매하시면 되겠다. 또한 첫 구매를 하신다면,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될텐데, 구매시 추천코드를 적는 곳에 SSF5774 를 입력하면 5% 를 결재시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른쪽이 원래 필자가 먹고 있던 아이허브 제품들이다. 이렇게 네가지를 이번에 구매한 남성 전용 멀티 비타민 하나로 한방에 해결하였다. 훨씬 경제적이고 간편하다.



▲https://kr.iherb.com/pr/Twinlab-L-Arginine-100-Capsules/2329?rcode=SSF5774


이번에 구매한 L-아르기닌 제품이다. 100 캡슐 타입이다.




이 제품 또한 기존에 먹던 제품을 갈아탄건데, 오른쪽은 하루 4개를 먹어야 하는 아르기닌 제품이었다. 얼마나 번거로운가? 4개 먹는거 물론 쉬울수도 있지만, 너무 과하게 먹는 느낌을 떨칠 수 없다. 그리고 효과도 별로인 것 같아서 이번에 제품을 바꾼 것이다. 부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고 있다.


남성 정력제에 필수로 들어있는 아르기닌 효능 알아보기



▲https://kr.iherb.com/pr/Nature-s-Plus-Egg-Yolk-Lecithin-600-mg-90-Veggie-Caps/7611?rcode=SSF5774


이 제품은 레시틴이다. 계란 노른자에서 추출한 레시티가 그렇게 좋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레시틴 또한 남자의 몸에 없어서는 안될 영양소이다. 90 베지캡으로 하루 두개씩 복용하는 제품이다.




레시틴도 기존에 먹던 제품은 분말형이다. 항상 퍼먹어야 하는 불편함, 그리고 정량을 제대로 지키는지에 대한 불확실함 때문에, 이번에 캡슐로 변경했다. 그리고 NOW사 제품들이 대체적으로 효과가 미미하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제품을 갈아탄 이유도 있다. 어쨌거나 꾸준히 먹고 한번 결과를 봐야겠다.


남자에게 좋은 영양소 ▶ 비타민D, 아연, 레시틴 챙겨먹기!


지금 각종 검색포털사이트에서 아이허브 관련 글들을 검색하면 죄다 자기네 추천코드 위주의 글들밖에 없다. 끽해야 겨우 이번에 구매한 제품 이거고~ 효과좋아여~ 이정도다. 진정한 아이허브 애용자라면, 아이허브에서 제대로 된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이라던지, 자신만의 노하우 라던지 아무튼, 좀 구매에 도움 되는 글들을 좀 적었으면 바램이 있다.


필자도 처음 아이허브를 알게 되었을 때, 추천 제품들을 많이 알아보려 했지만, 다 저런 내용들이라, "그래, 내가 직접 먹어보고 느낀 점, 그리고 알게 된 부분들에 대한 것, 도움 되는 내용에 대해 언젠간 블로그에 작성하리라!" 하고 다짐했었는데, 마침내 그 바램을 조금씩 이루고 있다고 생각한다.


남성용 멀티비타민을 구매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글을 보시면 많이 도움이 될 것 같고, 지금 어머니께서도 비타민용품이 필요하시다고 하니, 드시고 계신것이 거의 떨어질때가 되면, 한번 관련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다. 끝.


어른용 먹기좋은 젤리형(Gummy) 멀티비타민 (아이허브 추천제품)

남성 성기능 개선에도 도움되는 셀레늄 효능 알아보기

아이허브 건강식품 추천 : 눈에 좋은 루테인(Lutein) 항산화제품 효능

아이허브 해외직구 5% 할인 구매 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