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그동안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를 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티스토리를 사용하시려는 분들에 한해서만 초대장 배포를 시작하려고 한다.


직접 확인해 본 건 아니지만, 소문에 의하면 이제 티스토리 앱으로 바로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 막혔다는 이야기가 있다. 결국 이제 무조건 초대장에 의해서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다. 초대장의 전쟁이 시작이 된 샘이다. 그동안 아껴 두었던 초대장을 한번 배포해야 할 시기가 온 것 같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친절한효자손 2017년 2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이번 초대장은 애석하게도 5장이 남았다. 이미 지인들에게 몇 개 뿌렸더니 딱 절반인 5개가 남았다. 티스토리 초대장은 블로그 활동 여부에 따라서 매달 10장씩 충전이 되고 있다. 우선, 정말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은 이곳에 댓글로 이메일 주소와 사유 정도를 남겨 주시면 선착순으로 배포를 해 드리도록 하겠다.


티스토리로 넘어오시는 분들께서는 아무쪼록 훌륭한 블로그 문화를 같이 만들어 갔으면 좋겠고, 좋은 이야기나 콘텐츠는 공유를 함으로써 서로 윈윈하는 사이가 되었으면 한다.



<2017.2.17 추가내용>


댓글들을 보니까, 이미 티스토리를 개설하신 분들이 꽤 되시는데, 어째서 또 초대장이 필요한건지는 모르겠다. 일단 이분들보다는 티스토리를 이제 막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고 싶다. 그리고 티스토리를 들어가보니 벌써부터 상업적인 냄새가 물씬 풍기시는 분들밖에 안보인다. 이런 분들은 더더욱 초대장을 드릴 수 없다. 참고하시길 바라겠고, 순수하게 운영하고 싶으신 분들만 꼭 댓글을 남겨주시기를 바란다. 끝.




<2017.2.19 추가내용>


초대장 배포가 모두 완료되었음. 끝.


[친절한효자손]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법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FastBoot 1.6.2 설치 방법

애드센스 승인 기준 및 쉽게 성공하는 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 신청 가입 방법 (최신버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