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포켓몬고에서 가장 흔하게 잡을 수 있는 포켓몬 중 하나가 바로 이브이 이다. 이 녀석은 무려 세 종류로 진화를 할 수 있는데다, 진화 이후에도 꽤 활용도 가치가 높은 포켓몬 중 하나이다. 또한 진화를 하게 되면 경험치도 트레이너에게 솔찮게 안겨 주기 때문에 초반부터 후반까지 매우 사랑받는 포켓몬 중 하나이다.


하지만, 이브이를 세가지 중 원하는대로 진화시킬수는 없는 것인가? 모르시는 분들은 운명에 맡기시겠지만, 이미 이 방법은 포켓몬 트레이너들 사이에서 많이 퍼져있다. 필자도 최근에 알게 된 사실이기에 아직까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 그래서 한번 글을 써본다. 이브이를 원하는대로 진화시키기!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포켓몬고(Go) 이브이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 원하는대로 진화시키기



이브이(EVE)는 위의 그림처럼 불 속성을 가진 부스터, 물 속성을 가진 샤미드, 번개 속성을 가진 쥬피썬더 세가지로 진화를 할 수 있다. 따라서 개체값(IV)이 훌륭한 이브이라면 꼭 진화를 시켜 후반부에도 체육관 전투나 방어전에서 많은 활약을 보일 것이다.


그러면 세가지 중 트레이너가 원하는 대로 진화를 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좋은가?




간단하다. 이브이의 닉네임을 변경하면 되는데, 정해진 닉네임으로 바꿔주기만 하면 끝이다.




부스터 - Pyro

샤미드 - Rainer

쥬피썬더 - Sparky


이렇게 영어로 닉네임만 변경해주면 된다. 셋 중 원하는 녀석의 닉네임으로 변경 한 다음, 진화를 하면 된다. 아주 간단하지 않은가? 어느 포털사이트를 가보니 이 방법이 막혔다고 했는데, 아직 막히지 않았다. 아마 3월에 있을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에나 막히지 않을까 하고 예상해본다. 지금은 잘 된다. 필자는 샤미드로 변신시키기 위해 Rainer 라고 입력했다.


포켓몬고(Go) 3월 업데이트 (2세대) 소식




자, 샤미드로 변신을 시켜보도록 하겠다. 이브이 진화 시작!!!




짠! 샤미드 진화 완료!




아주 괜찮은 샤미드가 나왔다. 개체값만 정확히 알아보고 좋다면 꾸준히 키워 볼 생각이다. 이브이의 변신을 운명에 맡기지 마시고, 원하는대로 한번 진화시켜보길 바란다. 끝.


포켓몬고(Go) 개체값(IV) 종족값 CP 계산 자세히 알아보기

포켓몬고(Go) 체육관 배틀(전투) 레벨 점령 보상 공략 알아보기

포켓몬고(Go) 희귀몬 찾기 ▶ 포켓몬 실시간 탐색기 (PokeTrack 사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