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사람의 몸을 구성하는 요소들은 정말 많다. 솔직히 중요하다면 어떤것이든 안 중요 하겠는가? 싹 다 중요한 요소들 투성이 이다. 특히 그 중에서 저는 항산화에 대해서 많은 위협을 알고, 예방을 하기 위해 노력했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요소도 바로 항산화작용에 특효인 셀레늄에 대해 언급하고자 한다.

항산화작용이란, 인체 내에서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기능을 말한다. 노화는 세포의 죽음을 의미하며 사람의 몸은 세포로 구성이 되어 있다는 것을 아마 학창시절 다 배웠던 내용이다. 즉! 사람의 몸이 점점 죽어가는 건데, 이를 억제해주는 아주 고마운 일을 셀레늄이 하는 것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남성 성기능 개선에도 도움되는 셀레늄 효능 알아보기


제목에도 직접적으로 남성 성기능 이야기를 꺼낸 것은, 필자가 최근 여친느님과의 성관계가 다소 만족스럽지 못할 때가 있어서 이것저것 몸에 좋은 각종 정보를 찾다가 알게 된 것이 바로 셀레늄 이라는 요소이기 때문이다.


셀레늄의 작용을 살펴보면, 관상동백질병 / 뇌혈관 질병 / 말초혈관 질병 / 암 / 퇴행성 관절염 / 간경변 / 만성 폐기종 등등 이러한 심각한 질병에 매우 뛰어난 효과가 있다. 결국 위에 언급한 세포의 퇴화와 관련된 것들이다. 세포가 다시 재생이 되고 건강해 진다면, 결국 정자의 생성 및 정자 운동에 막대한 영향을 주게 된다. 즉! 남성의 정력 및 성기능을 증대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연 못지 않은 역할을 하게 되는 것이다.


남성 정력에 좋은 건강보조식품 : 아연(Zinc)


셀레늄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 재료는 브로콜리, 버섯, 양배추, 셀러리, 오이, 양파, 당근, 곡류, 효모, 생선, 동물 내장 등등 대체로 식물에 많이 들어 있다. 또한 비타민E와 함께 섭취하면 서로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사실 항산화작용에 좋다고 많이 알려진 비타민E 보다도 무려 2,000배 이상 뛰어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것이 바로 셀레늄 이다.


특히 한국인이 쉽게 걸리는 각종 암으로부터의 위협을 예방하는데에 많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는데, 장기적으로 복용을 하는 경우 암 발생률을 무려 37%나 감소를 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그러므로 셀레늄을 복용을 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고 본다.




가정의학 전문의 박상준 박사와 자연치유학 전문의 서재걸 박사도 셀레늄의 엄청난 효능을 방송에서 소개한 바 있다. 이날 MC 및 패널들은 셀레늄의 효과에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https://kr.iherb.com/pr/Life-Extension-Super-Selenium-Complex-100-Veggie-Caps/46682?rcode=SSF5774


필자가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여 먹는 셀레늄 이다. 그 중에서 슈퍼셀레늄 이라고 하는 이 제품은 기존의 셀레늄의 단점을 완벽히 보안한 제품이라는 설명이 있었다. 평가도 괜찮아서 한번 구매해 보았다.




이렇게 베지캡 형태로 목넘김에 전혀 문제가 없다. 필자는 목구멍이 좀 작은 편이다. (남자치고는 목이 가는 편) 그래서 언제나 약을 삼킬 때 조금 걸리는 편인데, 이 제품은 생각보다 캡슐이 작아서 넘김에 전혀 문제가 없다.


다만... 이 슈퍼 셀레늄의 단점은 냄새가 좀 고약하다는 것이다. 원레 셀레늄 자체가 특유의 냄새가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불편할 정도? 굳이 냄새 맡아가면 먹을 필요는 없겠지만, 그래도 향이 신경이 쓰인다면 다른 제품을 고르는 것을 추천한다.



▲https://kr.iherb.com/pr/Life-Extension-Super-Selenium-Complex-100-Veggie-Caps/46682?rcode=SSF5774


국내에서 판매하는 건강보조식품들은 아무래도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라 필자는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이용하고 있다. 더구나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활용하여 총 구매가격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추천 코드는 SSF5774 다. 해당 코드는 결재시에 입력하면 된다.


위의 제품은 아이허브 홈페이지로 가서 "슈퍼 셀레늄" 이라고 검색하면 된다.




이렇게 구매시에 할인 부분에 입력하고 적용하기를 누르면 끝이다. 매우 간단하다.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큰 장점 때문이다. 해외배송이니까 늦게 도착하겠지 하는 생각은 안하셔도 좋을 것 같다. 보통 4일에서 주말이 중간에 있으면 해당 주말만큼 배송이 늦어지는 것 빼고는 상당히 빨리 도착하는 편이다.


현재 셀레늄을 먹기 시작한지 약 보름 정도 되어 가는데, 확실히 사정량은 많이 늘어난 것 같다. 앞으로 필자는 꾸준히 먹어볼 계획이고, 다 먹으면 다른 제품으로도 한번 구매 해봐야겠다. 건강도 지키고, 비용도 절약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로 현명한 생활을 이어나가도록 해보자. 셀레늄 완전 강력추천! 끝.


어른용 먹기좋은 젤리형(Gummy) 멀티비타민 (아이허브 추천제품)

남성 정력제에 필수로 들어있는 아르기닌 효능 알아보기

아이허브 해외직구 5% 할인 구매

해외직구에 필요한 개인통관고유부호(번호) 발급 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