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포켓몬고의 인기가 아주 높다. 필자도 어제 오늘 열심히 주변 포켓몬 탐색과 목표레벨 10을 위해서 열심히 뛰고 있다. 솔직히 운동을 요즘 이걸로 한다. 저 멀리 포켓몬 체육관 이라던지, 포켓스톱이라던지 이동을 해야 하니까 억지로 가게 된다. 제 아무리 날씨가 추워도 말이다.


열심히 포켓몬을 잡게 되면, 실수를 하던, 아니면 조금 잡기 힘든 유니크 포켓몬을 잡을 때면 포켓볼 소비가 많아진다. 그러면 부득이하게 모두 동이나는 경우도 있다. 이럴때에는 마켓에서 유료로 구매를 할 수 있겠지만, 무료로도 얼마든지 포켓볼을 획득할 수 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포켓몬고(Go) 공짜로(무료) 포켓볼(몬스터볼) 얻는(획득) 방법


방법은 간단하다. 지도상에서 포켓스톱 근처로 가서 무료로 포켓볼을 얻는 방법이다. 리젠 시간도 의외로 짧기도 하고, 이 포켓스톱이 무더기(?)로 있는 지역이라면 한번 순회를 돌면 엄청난 양의 포켓볼을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포켓몬을 잡기 위해 돌아다니다보면 이런 파란색의 기둥들이 보일 것이다. 이것을 포켓스톱 이라고 한다. 멀리서는 작동이 안되고, 근처로 가야 작동한다.




이렇게 근처에 도착하면 포켓스톱 모양이 변한다. 이제 터치해보자.




그러면 가운데 이렇게 원으로 되어 있고 실제 장소가 사진으로 나온다. 여기를 왼쪽으로 혹은 오른쪽으로 동전 돌리듯 드래그터치해서 회전을 시켜준다.




그러면 뱅글뱅글 돌아가면서 랜덤으로 포켓볼이 나오며, 갯수도 랜덤으로 나오게 된다. 때때로 다른 아이템들도 한두개씩 나오게 된다. 지금 필자경우는 알이 나왔다. 해당 아이템들을 모두 터치하면 획득할 수 있다. 참고로 회전이 마무리 되면 파란색이었던 포켓스톱 색상이 보라색으로 바뀐다.




이렇게 보라색으로 바뀐 포켓스톱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파란색으로 돌아온다. 그러면 다시 와서 같은 방법으로 꽁짜로 포켓볼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서두에서 언급했듯, 이런 포켓스톱이 무더기로 있는 지역은 한 10개가 있다 가정하면 한번에 30개에서 50개를 얻는 것은 일도 아니다.


게다가 처음에 돌았던 포켓스톱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초기화 되므로, 로테이션으로 계속 무한으로 돌면 포켓볼도 무제한으로 얻을 수 있다. 운동도 되고, 포켓볼도 얻고 일석이조! 끝.


포켓몬고 (Pokemon GO) APK 다운로드 설치 튜토리얼 진행까지!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