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30대 중반이 되어 여러가지 몸생각을 해야 하는 시기이다. 그래서 필자는 해외직구를 통해서 품질 좋은 건강기능(보조)식품을 이것저것 구매해서 먹는 중이다. 가격이 싸다는 장점과 품질도 확실하다는 큰 장점이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 사먹는것보다 훨씬 좋다.


기존에 먹던 멀티비타민이 다 떨어져, 이번에도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하게 되었는데, 기존것은 삼키는 형태의 건강식품이었지만, 이번에는 먹기 좀 편하라고 젤리형태의 멀티비타민을 찾다가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어른용 먹기좋은 젤리형(Gummy) 멀티비타민 (아이허브 추천제품)


▲https://kr.iherb.com/pr/T-RQ-Multi-Vitamins-Adult-Gummy-Cherry-Lemon-Orange-60-Gummies/64575?rcode=SSF5774


바로 이 제품! Adult Gummy 라고 써있다. 어른용 구미 방식이라는 뜻이다. 보통 건강식품에 Gummy 라고 되어 있는 것들은 모두 씹어먹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다. 아이허브 추천제품이기도 하다.


멀티비타민 100%라고 써있고, 하나의 병에 60개가 들어 있다. 하루 두개씩 간편하게 씹어먹으면 된다. 그러니 딱 한달짜리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렇게 알록달록 다양한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른용 멀티비타민이지만, 아이들에게 하루 하나씩 먹여도 좋다.




아주 앙증맞게 생겼다. 쫀득쫀득하고 맛도 재법 좋다. 색깔별로 각 체리, 레몬, 오렌지 맛이 난다. 당연히 먹기완전 편하다.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겠지만, 필자처럼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이다. 조금 더 많이 들어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크다.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성분 분석표이다.



http://kr.iherb.com/


이 제품이다. 혹시라도 필요하시면 바로 구매하시면 되겠다. 가격도 만원 초반대라 부담 없다. 이밖에도 다양한 추천제품이 있다. 위의 아이허브 공홈으로 들어가서 T.RQ 멀티 비타민 으로 검색하면 저렇게 생긴 제품이 검색이 될 것이다.




결재 전에 이렇게 할인창이 나오는데 여기에 추천코드 SSF5774 를 입력하면 5% 할인이 적용된다.


새해에는 좀 더 자신의 몸에 투자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해보자. 다른 사람에게 돈 쓰는것도 아니고, 자기 자신에게 돈 쓰는건데 이런건 당연히 팍팍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이허브를 통해서 매우 건강한 한해가 되도록 하자. 끝.


아이허브 해외직구 5% 할인 구매 방법

남성 정력에 좋은 건강보조식품 : 아연(Zinc) 해외직구

남성 정력제에 필수로 들어있는 아르기닌 효능 알아보기

남자에게 좋은 영양소 ▶ 비타민D, 아연, 레시틴 챙겨먹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