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에 알바몬에서 알바의상식CF 런칭을 기념으로 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혜리와 임창정의 응원속에 2017년 알바생 여러분들에게도 조금은 희망찬 한해가 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알바비를 제때 받지 못해서 힘든 우리 알바생 여러분들, 그리고 최저시급도 제대로 지키지 않는 악덕 사장님들! 모두모두 새해에는 제발, 내 가족 자녀들이 우리가게에서 일을 하고 있구나~ 하고 생각해 주시고, 일은 빡씨게 시키되 그에 해당하는 최저임금은 지켜주시고, 돈 제때에 주시는 멋진 사장님으로 거듭나시기를~! 그리고 알바생 여러분들도 책임감을 가지고 할 일 다하고~ 무단결적하지 않는 멋진 자세로 임해주시기를~!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알바상식! 최저시급 6470원 지키는 사장님 찾기!


그래서 준비한! 알바몬 이벤트가 또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최저시급 6470원을 지키는 사장님을 찾아 스탬프를 획득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는 재밌는 퀘스트죠!




그러면 잠시 알바몬 CF를 한번 보고 본론으로 들어가 봅시다.




<혜리&임창정이 함께하는 알바의 상식 풀버전>


언제봐도 유쾌하신 두 분 이십니다. 2017년은 왠지 기분 좋은 한 해가 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최저시급은 최소한 이 금액은 지급해야 한다고 나라에서 정해놓은 것인데, 안지키는건 법을 위반하는 행위임이 분명합니다!




알바몬 앱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지키자! 최저시급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어떻게 참여하는건가요? 되게 쉬워요.




우선 스탬프를 모아야 합니다. 스탬프 모으는 방법은 아래에서 한번 더 설명을 드릴꺼에요. 스탬프 최소 10장을 모아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공고찾기 랭킹순위도 나오네요. 와...1등보소... 만개이상 공고를 열람했나봅니다. 그러면 스탬프도 당연히 많이 모았겠네요.




스탬프가 노출되는 공고는 당연히, 시급이 명확히 표시가 되어있으며 최저시급 이상 지급하는 업체의 경우에 있습니다. 또한 근무시간도 명확해야 합니다. 한마디로, 최저시급 스탬프가 없으면 사장님이 별로라는 뜻이죠.


또한 경품도 엄청 다양해요! 이건 무조건 참여해야합니다. 믿져야 본전! 안하면 손해!




최저시급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알아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따라서 이렇게 알바몬에서는 최저임금제에 대한 정의 그리고 구체적 설명을 적어놨습니다. 꼭 알아둬야 합니다.


그리고 스탬프를 획득하는 방법은 되게 쉽습니다. 우선 채용공고글을 쭈욱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확인해야겠죠?




마음에 드는 공고글을 들어가보면 근무조건란 오른쪽에 지키자! 최저시급 스탬프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터치만 하세요. 마치 포켓몬고를 하듯 말이죠! 이렇게 스탬프를 차곡차곡 모으는 겁니다.




10개 이상을 모으셨다면 다시 이벤트 페이지로 와서 응모하기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응모성공 메세지가 나오며, 자신의 연락처를 적는 항목이 나옵니다. 나중에 경품을 받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긴장이 되는군요...흐흐... 이렇게 해서 확인을 누르시면 응모가 완료 됩니다. 간단하죠?


말하는대로 2017은 1월 24일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24일 이후에도 한번 더 접속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알바몬의 알바상식! 그리고 최저시급을 지키는 사장님 찾기! 어렵지 않죠? 알바를 하시는 분들은 일하는 것에 대한 권리를! 그리고 그에 따른 정당한 노력을! 사장님께서는 열심히 일을 해주는 알바생을 위한 보상을! 그리고 자상함을! 이 모든게 제대로 이루어질때, 우리는 모두 웃을 수 있겠죠?^^


알바상식 최저시급 스탬프 모으고 알바몬 이벤트 응모하자!


그러면 2017년에도 웃는 날을 많이 만들어 봅시다. 다들 최저시급 6470원 잊지 마시고요! 목표와 꿈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는 모든 분들 파이팅 입니다!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