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곧 우리의 대명절 중 하나인 설날이 다가옵니다. 하지만 나라가 요즘 말이 아니라서 많이 힘든시기이기도 하죠? 이럴때일수록 더욱 집중해서 우선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가족들, 친척들간에 대화도 많이하고, 주변사람들을 많이 돌아보는 시간을 많이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부산에 이번에 가야 하는데, 올해에도 한우선물세트가 가장 무난할 것 같아서 한세트 사서 방문하려고 합니다. 아직 설 선물을 준비하지 못하셨다면, 부산한우선물세트 어떠신가요?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산 한우선물세트 명절선물로 인기만점



부산 해운대 시장에 위치한 정육점, 고기생각 이라고 하는 곳에서 아주 괜찮은 가성비가 훌륭한 한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도 인기가 좋아서 명절때면 주문이 밀려 미리 시켜놓지 않으면 구매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그런 고기생각이, 이제 온라인으로도 판매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요,


http://www.busangogi.com/


입니다. 혹시라도 타지역에서 명절을 보내시는 분들께서도 문제없이 한우선물세트를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등급의 육질을 소유한 제품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해운대시장 근처에서 빛축제도 한창이라고 합니다. 해운대로 들어오는 입구가 아주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빛축제인만큼 밤에 오시면 아주 훌륭한 경치를 즐길 수 있으실 거에요. 축제 구경도 하고, 한우도 먹고~!




육질이 아주 훌륭하죠! 참고로 부산에 사시는 분들께서는 당일 퀵서비스도 가능하니, 필요하시면 바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기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한국인이라면 당연히 한우! 확실히 한우가 다른 고기들과 다른 차이점은 그냥 딱! 한마디로 표현하면, 맛있기 때문일 거에요.




고기생각을 운영하시는 대표님 이십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셰프로 활동하시다, 이번에 개인이 직접 운영하시는 정육점을 새롭게 런칭하시어 소비자들에게 호텔에서 제공되는 품질 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드리고 있으시죠. 고기생각 고기는 그냥 믿고 먹어도 됩니다.




소시지 또한 최고 품질을 자랑하죠. 완전 쫀득하고 맛이 깊습니다.




한우는 언제나 옳습니다. 마블링을 보세요. 정말 셀 수 없을 만큼 고기 전체에 쫘악 펼쳐저 있는 환상의 마블링 상태를 자랑합니다. 이걸 불판위에 구워 먹는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아이스접시에 정성스레 한우를 하나하나 담아서, 보기좋게 만드는 기술을 보니 역시 호텔 셰프출신 답다는 생각을 절로 하게 됩니다. 지금 이렇게 다시 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으아!!!




단 하나의 한우를 판매해도 정성을 다한다는 것이 이곳 고기생각 사장님의 경영철학 이라고 합니다. 최고의 한우가 아니면 절대 손을 대지 않겠다는 그 분의 마인드가 결국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고스란지 전달이 되면서 매년 고기생각을 찾는 단골이 늘고 있습니다.




이번 부산 한우선물세트를 준비하면서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전달해 보시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번에 여친네 부모님께도 하나 드리고, 사랑하는 부모님께도 한우를 선물해 드려야 할 것 같아요.


뭐 이런걸 사오느냐고 매번 그러시지만, 확실히 빈손으로 찾아뵙는것 보다는, 뭐라도 하나 사들고 가면 말씀은 그렇게 하셔도 뿌듯해 하시는 그 느낌이 저 역시 좋으니까요^^ 그리고 그날 가족 모두 한우고기파티를 즐기는거죠~! 한우선물세트가 역시 짱입니다!




고기생각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94-240 해운대시장

http://www.busangogi.com/

010-3007-0089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