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요즘 나오는 KMPlayer는 워낙 광고 투성이 이다. 광고가 나쁜 것은 아니지만 사용자에게 불편을 주는 광고는 나쁘다고 생각한다. 억지로 보게 한다거나, 소리를 임의로 재생하는 이러한 광고는 결코 달갑게 받아들일 수 없다. 그래서 요즘 나오는 KMPlayer는 사용자로 하여금 눈살을 찌뿌리게 한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KMPlayer (KM플레이어) 광고없는 구버전 다운로드


이제 광고없는 구버전을 다운받아 다시 예전의 찬란하고도 인기 쩔었던 동영상 플레이어 왕좌의 위력을 실감해보자. 버전은 3.6이다. 아래 첨부파일 모두를 다운받고, zip 을 기준으로 압축을 해제하면 된다.


첨부파일

KMPlayer_3.6.0.87.z01

KMPlayer_3.6.0.87.z02

KMPlayer_3.6.0.87.z03

KMPlayer_3.6.0.87.zip


가볍고 호환성 좋은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다운로드




다 설치하고나서 꼭 해줘야 하는 것이 하나 있다. 바로 자동 업데이트를 막는 것! 왜냐하면 이건 구버전 KMPlayer 이기 때문에 언제 또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될지 모른다.


KM플레이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환경설정/기타 > 환경설정 으로 들어간다.




기본 설정 > 처음 실행시 > 최신 버전이 있는지 확인의 체크를 풀어주면 된다. 아주 쉽다. 이제 광고 없는 구버전의 KMPlayer를 마음껏 즐겨보도록 하자. 끝.


KMPlayer (KM플레이어) 광고 제거 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