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으로 가는 메뉴가 별도로 있긴 하지만, 보통 블로그 타이틀 제목이나 이미지를 클릭하면 처음으로 가는 경우가 흔해서 많이 익숙해져 있다. Fastboot 스킨은 블로그 타이틀이 보이긴 하지만, 클릭을 할 수 없게 되어 있다. 하지만 제목에 태그를 넣어서 홈으로 갈 수 있도록 만들 수 있다.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어렵지 않게 따라해 보도록 하자.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FastBoot 반응형스킨 타이틀 제목에 블로그 홈으로 가는 링크 걸기


꼭 필요한 과정은 아니다. 하지만 해놓으면 참 편리하기 때문에 익숙해지면 무척이나 좋은 기능이다.




HTML/CSS 편집으로 들어간다.




Ctrl + F를 눌러서 <h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하도록 한다.




그러면 아마 이 부분이 검색이 될텐데, 지금 필자 블로그는 이렇게 <a> 태그를 사용해서 조금 길게 작성되어 있다. 원래대로라면 <h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h3> 라고 되어 있을 것이다.


이 부분을 위의 스샷처럼 <h3><a href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a></h3> 로 수정하면 된다.



첨부파일

Fastboot 제목색상변경.txt




그러면 이렇게 타이틀에 링크가 걸리게 된다. 색도 변하는데... 이건 왜그런지 모르겠다. 한번 알아봐야겠다. 끝.


2016.12.30.추가사항

타이틀 제목 색상이 변하는 이유는, 링크가 걸리기 때문인데, 이 부분 색상을 CSS에 코드를 추가해서 임의로 변경할 수 있다. 아래글을 참고하도록 한다.


Fastboot 타이틀제목 기본 색상 변경

인터넷의 수많은 지식 및 정보만 잘 정리해도 새로운 콘텐츠가 된다

애드센스 주말(휴일 및 연휴) 그리고 평일 수익 차이가 생기는 이유는?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