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얼마전에 둔산쪽에 있는 꿈이룸 이라는 곳에 다녀온적이 있다. 그곳은 나라에서 구매를 하여 청년창업하시는 분들, 아니면 이제 막 창업을 소규모로 시작하신 분들을 위해 저렴하게 자리를 내어주는 일종의 창업체험점포 같은 곳이다.

왜 이제서야 이런 시스템을 알게 된건지 정말 아까운 일이지만 이제라도 알았으니 앞으로는 종종 이용해 볼 생각이다.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이런 공간이 곳곳에 숨어 있으니 한번 자세히 알아보면 분명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을 한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꿈이룸 창업체험점포 ▶ 3D조명액자 인테리어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다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판매되어 있었다. 요즘 디지털이 판을 치지만 그래도 아날로그 감성은 여전히 인기이다. 앞으로도 인기는 쭈욱 이어질 것이다.


특히나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도 눈에 띈다. 가령 3D프린터를 이용해서 액자를 만들어 모던한 디스플레이 인테리어로 탈바꿈 하기도 한다.




둔산동 갤러리아 바로 옆에 있는 꿈이룸 이라는 곳이다. 저녁때 방문을 했는데 아직까지도 사람들이 재법 오고가고 있다.




위치는 이곳이니 찾아가실 분들은 여기로 오시면 된다.





정문을 들어서면 이렇게 중앙을 중심으로 양 옆으로 나뉘어 있고 각각의 창업팀들이 자신이 현재 판매하는 아이템들을 디스플레이해서 편하게 볼 수 있고 만져볼수도 있다.





다양한 용품들이 많이 준비된 곳이었다.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들어서자마자 바로 왼쪽에 있던 곳인데 수공예 악세서리들과 모던한 장식용품들을 파는 곳이었다.




이쁜 귀걸이가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이렇게 자연친화적으로 식물들도 앙증맞은 것들이 판매되고 있었다.




향기를 머금는 꽃들도 보인다. 디퓨저 형식으로 사용하는 제품들이다.





특히 눈길을 끌었던 것은, 바로 이 3D프린터액자 였다. USB 전력을 이용하여 켜지면서 3D프린터로 만들어진 액자에 전체적으로 LED의 환한 불이 들어오며 컬러풀한 그림으로 변한다.





더욱이 석고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안쪽에 디퓨저 몇방울만 떨어뜨려도 향기가 온 방안에 가득 차게 된다. 3D프린터라는 요즘 장비와 액자라는 아날로그가 만나 새로운 장르의 디스플레이 상품으로 변신한 샘이다. 향기는 개인의 취향대로 골라서 사용만 하면 되니 향기 때문에 고민하여 구매할 필요는 없다. 아무 디퓨저나 사서 뿌리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다. 온라인에 제품도 런칭되어 절찬리 판매중이라고 한다.


향기나는3D조명액자 : http://storefarm.naver.com/4dmixx/products/522873190




이건 애디슨전구 라고 하는 조명장치 이다. 마찬가지로 모던한 느낌을 잘 살려서 정말 이쁜 불빛이 뿜어져 나오고 있다.




이것도 조명이다. 전화박스 LED 무드등 이라고 한다. 정말 이쁘다.




반지는 언제나 이쁘구나! 참으로 이쁜 제품들이 많았다. 그밖에도 애견상품도 있고 대한민국 전통 과자종류들도 있었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꿈이룸 창업체험점포였다.


이색체험으로도 좋을 것 같으며, 뭔가 특별한 나만의 인테리어 소품을 한번 마련하고 싶다면 이곳에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다. <ㄲ>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