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연속적으로 계속 기어핏2 글만 쓰고 있는데, 아마 이번에 갤럭시노트7을 사전예약하셔서 구매하신분들께서 기어핏2의 기본 설정 부분을 모르시는 분들도 은근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서 한번 작성해 본다.

기어핏2 관련된 아주 기본적인 방법들에 대한 글이다. 이번에는 가장 기본이 되는 스마트폰과 연결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자.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기어핏2 연결 방법


기어핏2는 블루투스로 연결된다. 따라서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를 켜둬야 한다.





기어핏2 에서 설정으로 들어간다.





연결로 들어간다.





블루투스가 현재 사용중인지 본다. 만약 사용중이 아니라면 들어가서 켜두면 된다.





그리고 기어핏2의 블루투스를 검색허용으로 맞춰둔다. 여기까지 하면 이제 기어핏2 에서 할 일은 모두 끝났고, 이제 연결하고자 하는 스마트폰으로 간다.





스마트폰의 블루투스에서 블루투스 기기 찾기를 실행하면,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 목록에 아마 기어핏2가 나올 것이다. 그걸 터치하면, 스마트폰과 기어핏2에 서로 숫자가 나오는데, 해당 숫자가 서로 맞아 떨어지면 제대로 연결이 된 상태이므로 모두 OK를 하면 이렇게 현재 위의 스크린샷처럼 연결이 성공적으로 끝난다.




이런식으로 말이다. 확인을 눌러서 마무리 지으면 된다.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에서도 똑같다. 확인을 눌러서 마무리 짓는다.




이렇게 해서 마무리 연결작업이 완료되면 끝이다. 간단하다.

이제부터 신나게 기어핏2를 통한 헬스케어, 음악듣기를 즐겨보도록 하자. <ㄲ>



●관련글 : 기어핏2로 음악보내기

●관련글 : 기어핏2에서 음악삭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