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유플러스샵에서 문자가 하나 왔다. 바로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관련된 문자였던 것이다. 기쁜마음으로 접속을 하려고 했는데...으어...접속이 잘 안된다. 역시...모두들 그걸 노리고 있는 것 같았다. 결국에 접속 불가...!!!

무선급속충전기를 얻으려 했는데...아아... 다음 기회를 노려야 할 것 같다. 자, 그러면 갤럭시노트7 유플러스에서 사전예약 하신 분들은 어떻게 진행을 하는지 한번 보자.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유플러스 갤럭시노트7 사은품 신청방법


우선 문자에 온 내용을 보시면, 주소도 보이지만, 거기 보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보일 것이다. 제공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용해서 로그인을 하셔서 이제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비교적 쉽다.




이렇게 문자가 도착을 하였다. 그래서 잽싸게 접속! 저기 보시면 로그인 아이디가 있고, 비밀번호는 본인 휴대폰번호 뒤 네자리 이다. 아이디만 잘 기억해두면 된다.




접속했더니 이렇게 갤럭시노트7 관련 사은품 광고가 보인다. 터치해서 들어간다.




그러면 로그인 창이 나오는데, 아까 문자로 받은 아이디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이렇게 사은품을 선택하라는 창이 뜬다.


근데...이게 왠걸...다음부터 넘어가지 않는다. 너무 답답해서 PC에서 진행해 보았다.




오~ PC에서는 그래도 빠릿빠릿 브라우저가 뜬다. 마찬가지로, 로그인을 하고 들어간다.




맙소사..... 삼성 정품 급속 무선충전기가 모두 품절이다....ㅠ_ㅠ 이래서 모바일에서 버벅거린 모양이다. 동시 접속자가 많아서....




아이씨...제길... 설마 사은품이 선착순은 아니겠지... 다시 재고가 확정되면 알려준다고 하는데 언제 들어올지 모르겠다. 어쨌든 이번달 까지는 신청하면 된다고 하니 좀 기다려 봐야겠다. 유플러스 갤럭시노트7 사은품 신청은 이렇게 하면 된다. <ㄲ>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