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제 가을맞이 재고를 좀 떨고, 새로운 PC를 장만하려고 한다. 메인PC 말고 현재 거실에서 영화감상용으로 쓰고 있는 PC를 청산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PC를 손에 넣어보려고 준비중에 있다.

쉬는날 한번 다시 구형PC를 점검을 좀 해보고, 잘 되는지 작동여부를 테스트 한 뒤에 어서 판매를 잽싸게 해버려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어차피 오래 둘수록 고물이 될 확률이 높으니 말이다. 제 값을 못받아도 헐값에 판매하고 미니PC를 구매하는데 보탬이 되어야 하겠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크기는 작지만 성능은 짱짱한 미니PC 장만하기 프로젝트!



현재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아무래도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이 역시 조택에서 나온 미니PC 이다. 가성비도 잘 맞고 디자인도 그럭저럭 이쁘다.




당연히 인텔에서 나오는것이 아무래도 믿음이 가고 하지만 가격대가 차이가 너무 나니까...ㅠㅠ 좀 더 저렴한 조택 ZBox로 자연스레 눈길이 간다.




음... 현재 가지고 있는 여분의 CPU와 안쓰는 본체 하나와, 지금 사용하는 거실에 있는 PC까지 모두 다 판매를 하면 조택 미니PC를 하나 살 수 있는 가격정도는 나올 것 같다. 뭐 조금 부족하면 좀 더 보태서 구매하면 되는 것이고...!




이정도 사양이면 영화시청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다. 어차피 게임하려고 구매하는 게 아닌, 동영상 시청용 이니까! ㅎㅎㅎ




이번주내로 점검을 모두 마무리 짓고, 이상 없으면 중고나라에 제품을 올려서 빨리 팔아치워야겠다. 그리고 아기고기다리던 미니PC를 마침내 내 손아귀에!!! 으하하!!!




항상 목표한바를 이뤄 왔으니 이번에도 놓치지 않고 한번 이뤄보도록 하겠다. 만약 구매가 이루어지면 당연히 미니PC 구매후기를 글로 남길 것이다.


사실 스틱PC와 미니PC 둘 중 뭘로 구매하는게 좋을까 많이 고민을 했지만, 아무래도 스틱PC의 내구도가 아직까지는 크게 완벽하지 않기에 (특히 영화를 볼 때는 최소 두시간인데... 그때까지 잘 버텨줄지도 의문!) 그래서 미니PC 쪽으로 눈길이 간 것이다.


그러면, 이다음에는 미니PC 구매후기로 찾아뵙도록 하겠다. 끝.


미니PC ZOTAC (조택) ZBOX NANO MI522 구매후기 리뷰

기어베스트 안드로이드 티비박스 Beelink GT1 구매 후기

샤오미 미 TV 박스 구매 후기 (인터네셔널 버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