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새로 구매한 갤럭시노트7의 기능들을 이것저것 살펴보고 있다. 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뭐든 만질때마다 새롭기만 하다.

보안에 더욱 신경을 쓴 이번 갤럭시노트7의 홍채인식 기능도 무척 탁월해서 깜짝 놀랬는데, 이전 시리즈에서부터 있던 지문인식 또한 상당히 마음에 든다. 게다가 지문이 하나만 등록될 줄 알았는데, 손가락마다 추가로 여러개를 등록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갤럭시노트7 지문인식 등록 및 추가하기 방법


뭐든 설정에서 조작이 가능하므로 우선 설정으로 들어간다.




설정에서 잠금화면 및 보안으로 들어간다.




그러면 여기에 지문 이라고 항목이 있을 것이다. 지문으로 들어간다.




지문추가를 통해서 이제 자신의 손가락을 등록할 수 있다.




100%가 완료 될 때까지 손가락을 홈버튼에 올렸다 떼었다를 반복한다. 이 때, 좀 더 인식률을 높이기 위해서 위치를 달리해서 올렸다 떼었다 하는 방법으로 진행하면 좋다.




완료되면 다시 원래 화면으로 돌아온다. 그러면 여기서 지문 잠금해제 부분을 활성화 해두면 이제부터는 지문으로도 잠금해제를 할 수 있게 된다.




차후에 추가적으로 설명을 더 하겠지만, 이렇게 보안잠금해제 방법이 총 세가지가 되었다. 홍채인식 및 지문으로 어느 하나의 방법을 써서 손쉽게 자신의 갤럭시노트7 잠금을 해제 할 수 있다. 물론! 자신만 풀 수 있다.




지문 설정 부분에서 이렇게 지문마다 이름을 변경할 수 있고, 삭제도 가능하다. <ㄲ>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