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필자가 가지고 있는 블루투스 셀카봉은 유선 방식으로 사용이 간편했지만, 최근 버튼 부분에 문제가 생겨서 더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 그리고 카메라 거치 부분도 파손이 있었기에 새로 하나 사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이번에는 좀 더 편리한 셀카봉 없을까 싶어서 알아보다 괜찮은 제품을 발견하였다. 한번 해당 모델을 알아보도록 하자.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스마트폰 NEXT-BT17CS 블루투스 셀카봉 리뷰


블루투스 방식의 셀카봉을 선호했던 필자는, 분리형식의 간편한 휴대와 삼발이까지 같이 패키지 상품으로 묶여있는 이지넷유비쿼터스 사에서 나온 NEXT-BT17CS 모델을 구매했는데, 이녀석 물건이다. 아주 훌륭하다.




이렇게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사용설명서, 파우치, 스마트폰그립, 모노포드, 미니삼각대, 블루투스 셔터(본체), 충전케이블의 모습이다.




이것이 블루투스 셔터 본체 이다. 전원을 3~5초 누르면 전원이 들어오며, 자동으로 페어링모드가 된다. 이제 연결하고자 하는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를 검색하여 찾으면 된다.




놀랍게도 블루투스 키보드로 인식한다. 이걸 보니 나중에 블루투스 키보드로 그럼 카메라 조작이 되는지에 대한 의문이 생긴다. 한번 차후에 테스트를 해 보도록 하겠다. 그리고 유통이 이지넷유비쿼터스 이고, 제조사는 위너선 이라는 중국회사인것 같다.




블루투스 키보드를 쓰면, 자판이 삼성 쿼티 키보드로 바뀐다는 안내메세지다. 상관없으니 확인을 누른다. 나중에 자판을 다시 원래 쓰던 것으로 바꿔주면 된다. 그리고 기존에 이미 삼성자판을 쓰고 계셨다면 이런 메세지는 뜨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카메라로 가서 음량 버튼도 줌 기능으로 바꿔주자.




블루투스 셀카봉과 스마트폰이 연결 되면 이렇게 파란불이 들어온다. 안드로이드는 파란불이고, iOS는 녹색불이 들어온다.




이것을 참고하면 된다.




작동은 잘된다. 그리고 카메라 버튼을 눌러도 촬영이 안되면 아직 토글이 활성화 안되서 그런것이니 한번 더 눌러보면 촬영이 잘 될 것이다. 아래는 작동되는 모습을 찍은 영상이다.




이지넷유비쿼터스 NEXT-BT17CS 블루투스 셀카봉 사용 영상



셀카봉 모드! 좀 더 모노포드를 안쪽으로 밀어넣으면 안정감이 높아진다. 저 끝의 하얀 부분을 안쪽끝까지 넣어서 고정하시는 것을 권장한다.




미니삼각대를 이용해서 멀리서 세워놓고 촬영도 할 수 있다.




충전은 스마트폰 충전방식과 같은 마이크로5핀을 이용해서 충전하며, 충전케이블을 이용해서 USB로 충전해도 되고, 아니면 스마트폰 충전기를 사용해도 상관없다. 충전중에는 전원버튼에 빨간불이 들어오고 완충이 되면 꺼진다.




모두 이렇게 동봉된 파우치에 넣고 간편하게 들고다닐 수 있다. 무척 가벼워서 좋다. NEXT-BT17CS 블루투스 일체형 셀카봉 아주 마음에 든다. 앞으로 종종 이용하며 좋은 사진을 많이 건져야겠다. <ㄲ>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