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투어윈 골프거리측정기 늘보 캐디파우치



아버지께서 가끔 취미로 골프를 치시는데, 동네 어르신들끼리 내기 골프를 하신다.

당연히 비거리 내기는 기본! 그래서 거리측정이 필수이다.

이때 옥신각신 하는 것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골프거리측정기 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는 뜻 입니다#




골프 거리측정기!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



바로 이 제품이다.

투어윈과 (주)늘보가 공동 개발 생산한 제품이다.

저렇게 파우치 타입의 제품으로, 스마트폰의 근거리통신인 NFC 를 이용해서 작동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스마트폰은 요즘 필수로 다 가지고 있기에, 이 캐디파우치만 있으면 되는 것이다.


http://storefarm.naver.com/tourwin/products/379238270





한마디로, 캐디가 할 역할을 혼자 다 하게 된다.

골프장 정보부터 정확한 골프거리를 측정하게 된다. 이것 하나면 열캐디 부럽지 않다.

쉬운 조작으로 누구라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골프를 하시는 분들의 필수고민!

남은 거리와 현재 이 필드의 각도와, 바람의 정보 등등을 한눈에 알고 싶은데 그러기는 쉽진 않다.

그래서 이 골프거리측정기가 필요한 것이다.


아! 물론 단독으로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앞에서 잠시 언급했듯, 관련 어플과 같이 사용한다.

늘보 캐디 라고 하는 안드로이드 앱이 있다. 이것을 같이 사용하면 된다. (아직 iOS에는 없다)





필자가 아버지께 추천을 한 캐디파우치는 일단, (주)늘보와 투어윈이 공동개발한 것이기 때문이다.

한국골프소비자모임은 아시겠지만, 골프를 사랑하시는 분들의 필수 홈페이지이다.

관련된 뉴스기사도 있으니, 한번 살펴보길 바란다.


http://www.hankookilbo.com/v/f7f01f8f988844cf8332ac9bbfb38e0e






http://www.golsomo.com/



이곳에서도 확인을 할 수 있지만, 늘보캐디가 이렇게 파트너로 등록되어 있다.

그렇기에 기술적으로 그리고 정확성으로 모든것을 만족하는 캐디파트너가 되겠다.

앞으로는 내기 골프의 필수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다.





늘보캐디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다.

지도는 기본이고, 코스와 홀 변경방법, 그린 등고 표시, 기준 티박스 설정, 목표지점 남은거리 안내, 비거리 안내 등등을 확인할 수 있다.

나침반과 날씨 기능은 당연히 필수이다.







실제 늘보 캐디파우치 작동 화면이다.

전체 홀 코스와 초기 페어웨이 중앙지점 안내, 티샷 이후 내 비거리와 남은 거리 안내, 어프로치 시 그린 경사 및 주변 정보 안내등이 나온다.

온 그린시 홀과 공 사이 거리와 그린 경사 안내는 기본이요, 홀 아웃 이후 샷 복기 기록 제공은 필수이다.





이것이 늘보 캐디 어플리케이션 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 참고로 단독으로는 사용이 정확하지 않고, 반드시 골프거리측정기인 캐디파우치를 같이 사용해야 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아이폰 사용자 분들은 조금 더 기다려 주셔야 한다.

아무튼, 이 소식을 알고, 아버지 께서는 빨리 하나 사놓으라고 지금 난리이다.

꽤 좋아 보이는 것 같으니 같이 골프 다니시는 분들에게도 같이 공동구매를 해서 정확한 골프내기를 해야 겠다는 것이 아버지 주장이시다.


골프거리측정기! 늘보 캐디파우치! 골프를 사랑하시는 분들의 필수 아이템이다.

자! 개인 캐디를 한번 내 허리에 두어 보도록 하자.


http://storefarm.naver.com/tourwin/products/379238270



검색 포털사이트 에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