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Acrobat Reader DC]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DC 한글판 다운로드



PDF 문서를 보는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존재하지만, 아직까지 어도비 아크로벳의 명성을 뺏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

그렇기에, 현존하는 최고의 PDF 뷰어는 아직은 아크로벳리더 가 아닐까 생각한다.

그 아크로벳 리더도 어느덧, 버전이 DC까지 올라갔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는 뜻 입니다#




어도비! 어도비니까!


아크로벳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 여기저기서 다운로드 하지말고,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하길 바란다.

물론, 필자가 운영하는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는 100% 믿고 다운로드 해도 된다. 하하하!




https://acrobat.adobe.com/kr/ko/products/pdf-reader.html


이곳에 들어가서, 무료 다운로드 를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게 된다.





여기서, 지금 설치를 누르기 전에, 1번에 있는 McAfee 는 체크를 풀어준다.

백신프로그램 인데, 불필요 하니까, 체크를 해제하고, 바로 2번으로 들어가면 아크로벳리더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설치과정은 뭐 특별한게 없으니 생략하겠다.





설치가 다 되면, 바탕화면에 이렇게 아크로벳리더 DC 아이콘이 생성이 되어 있다.





최근에 열었던 PDF 문서들이 별도로 이렇게 리스트로 보여지는데, 상당히 편리하다.

이제 이상한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하지 말고, 반드시 공식홈피에서 아크로벳리더를 다운로드하길 바라겠다.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친절한효자손"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