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드래곤볼 제노버스라는 게임도 있길래 당장 설치후 플레이를 해 봤어요. 이게 원래 플스4 게임이란걸 알고 있는데 과연 PC에서는 제대로 잘 구현이 될런지가 광건이었죠. 어쨌든 게임을 플레이를 해 봐야겠죠? 개인적으로...에네르기파를 엄청 쏴대고 싶었어요. 요즘 쌓인 스트레스가 좀 있다 보니까요. (웃음) 사이버 월드에서라도 신나게 치고받고 싸우는거~!? 이런거??? 드래곤볼 만한게 없죠!!!!

 

드래곤볼 제노버스(DragonBall Xenoverse)는 반다이 남코에서 만든 게임이구요~! 사양을 살펴봅시다.

 

- 드래곤 볼 : 제노버스 최소사양 -

OS : Windows Vista

CPU : 2.3 GHz 듀얼 코어 또는 AMD 프로세서

VGA : NVIDIA GeForce 8800 GT 그래픽 카드

RAM : 1 GB

HDD : 10 GB 이상

 

- 드래곤 볼 : 제노버스 권장사양 -

OS : Windows Vista

CPU : 2.6 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

VGA : NVIDIA GeForce GTX 550

RAM : 4 GB

HDD : 10 GB 이상

 

지금 이렇게 3가지의 케릭터가 생성되어 있구요, 메인 캐릭터가 모든 스토리를 다 끝마치게 되면 나머지 추가로 생성되는 캐릭터는 메인 캐릭터와 스킬공유, 아이템 공유가 가능해 지더군요.

 

드래곤볼 제노버스 PC버전은 애석하게도 한글 지원불가! 오로지 영어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피콜로 이름 왼쪽에 보면 한자로 써있는 게 보이시죠? 스승 시스템이에요. 여러가지 보상도 받고 스킬도 받고 그러지요.

 

탭키를 누르면 이렇게 맵이 보여요.

 

여느게임과 마찬가지로 상점이 있구요. 부지런히 돈을 모아서 여러가지 옷, 그리고 스킬, 소비용 아이템, 악세서리 등등을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어요. 한가지 흠인게....사고팔고 하려면 맵에서 꼭 상점있는곳까지 가야된다는 것입니다.

 

구매한 아이템은 이렇게 ESC를 눌러 나오는 메뉴에서 Customize 를 통해서 입을 수 있어요.

 

커스터마이징 화면입니다. 다양한 전투복이 있습니다.

 

전투장면~! 드래곤볼 제노버스의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어느 악당이 지금까지 잘 이어져온 스토리에 약간의 악의 기운을 악당들에게나 다른 기타 캐릭에게 부여함으로인해~

과거가 살짝 바뀌는데 그걸 막기 위해서 사용자(플레이어)가 저지하는 그런 스토리에요.

 

이건 배틀시스템으로 1:1 혹은 3:3까지 매칭해서 싸우는 시스템입니다. 이걸로 노가다를 할 수 있습니다.

 

요런식으로 3:3 매칭 경우 플레이 캐릭터를 손수 다 정할 수 있어요. 그리고 캐릭터 선택될 때마다 저기 드래곤볼 같은 구슬 보이시죠? 저건 뭐 능력이 아니고 커스터마이즈 의상이에요. 그럼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플레이 동영상을 보시겠어요!

 

GTX960으로 드래곤볼 제노버스 게임플레이 - 프리더
GTX960으로 드래곤볼 제노버스 게임플레이 - 셀 오프닝
GTX960으로 드래곤볼 제노버스 게임플레이 - 셀

스토리 궁금해서 했던 게임은 절대 아니어서 상관 없습니다. 이 게임은 격투 게임이므로 투닥투닥 때리는 맛이 너무 좋아요. GTX960은 드래곤볼 제노버스도 잘 돌려줍니다. 당연히 권장사양 이상의 환경인지라 절대 끊기거나 멈추는 일은 없어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