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GTX960의 게임성능,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다크 스파크에서는 어떨까?


감사


요새, 그래픽에 관심을 갖게 되다 보니...

자연스레 3D게임을 찾게 되는 경우가 잦아졌어요^^; (핑계?)


아무튼, 우연찮게 찾게된!!! 트랜스포머~!



Hi


정확한 게임명은, 트랜스포머 - 라이즈 오브 더 다크 스파크 라고 하네요... (길어라;;;)


과연, GTX960 에서는 어느정도의 프레임을 뽑아낼지~!?

기대가 되네요~!!!






에혀...트랜스포머4까지 쭈욱~ 윗윗키 (샤이아 라보프) 가 나왔어야...ㅠ_ㅠ


메롱


아무튼, 그건 둘째치고~! 트랜스포머3 까지의 옵티머스 프라임 모습은 참으로 웅장하고 듬직해 좋았는데...

뭐랄까...4로 넘어오면서...너무 건담스러워졌다고 해야하나??? 일본냄새가 물씬 풍기는 로봇으로 바뀌었다는게...


개인적으로 상당히 아쉬움이 남았죠~!





이것이, 트랜스포머4 로 넘어오면서 변한 옵티머스 프라임의 모습~!!


너무 날렵해짐...ㅇㅅㅇ 형체가 말이죠~!


소풍


암튼~ 락다운을 무찌르고, 다시 우리곁으로 돌아온~

...게임으로 말이죠^^;





멋진 로고로고~! 후후 +_+

트랜스포머 외전으로 영화를 보는 듯한~ 이 기분^^;


아, 참고로, 처음에 인트로 플레이를 진행하고나서,

그다음에 게임 로고가 전개되는 형태로 오프닝이 진행되요^^;





멋진 게임화면^^

처음 플레이할 때, 캠페인으로 진행하면, 스토리로 보실 수 있어용~!







오~! 이건 트랜스포머4에 나왔던...그 사무라이 로보트 아니더냐???

처음 인트로 플레이는, 유저가 저 사무라이를 조종하는 플레이를 진행하게 되요^^


옵티머스와 범블비의 늠름한 모습~!





옵티머스 프라임 좀 더 클로징한 모습^^


성우는, 그대로 리암 니슨 형님께서 해주신듯~!

그 굵직하고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가 스피커를 통해 들려오네요^^;





아...아니??? 저 비행체는????





이거네~이거~!

락다운 전용 비행기(?)





그리고, 얘가 바로, 악당 락다운~!!!!!

게임에서는 이렇게 나오는군요^^;





영화에서는 이렇게 나오죠??? ㅎㅎㅎㅎ



사랑해5


암튼, 게임도 영화에 맞춰서 최대한 모델들을 비슷하게 만들어 놨네요^^

최신작 답게, 트랜스포머4의 모델들이 많이 나오는 듯 하군요!




음??? 게임에서는, 얘는 핼리콥터로 트랜스폼 했었는데....

여기서는 자동차네요~! 업그레이드 한건가???


나는 핼기가 좋던데...개인적으로....






이렇게, 동료와 협동플레이도 가능~!

물론....저건 인공지능들 이구요^^;



자자~ 스샷만 보면 감이 잘 없죠???

트랜스포머 - 라이즈 오브 더 다크 스파크 플레이 동영상을 볼까요????





<GTX960에서 트랜스포머 - 라이즈 오브 더 다크 스파크 게임플레이 동영상>



생각중


오호~ 게임 원활히 잘 돌아가구요~!

표시에서는 프레임이 평균 50정도 되는것으로 나오네요^^


이정도면 게임하는데 스트레스 전혀 안받고~ 무난히 플레이 할 수 있군요^^



역시...GTX960으로 바꾸길 잘했지 뭔가요~!

GTX550ti 로 쓰고 있었다면...멋진 트랜스폼 변신 장면이 버벅거렸겠지요??? 후후...



사랑해


아무튼, 트랜스포머의 변신하는 맛!

그리고 사정없이 갈겨대는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트랜스포머 - 라이즈 오브 더 다크 스파크를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