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금영애니노래 태진애니노래 노래방번호 찾는 사이트



저는 우리나라음악 장르를 가리지 않고, 두루두루 모두 좋아합니다.

그리고 노래방을 고3때는 일주일에 다섯번 이상을 매주 갔던 전적이 있을 정도로 노래마니아 압니다.

그냥 노래부르는것이 마냥 좋기에~ (물론 지금은 그렇게나 많이는 못가요;; 체력의 한계 ㅠ_ㅠ)


애니메이션도 좋아해서, 이따금씩 오덕오덕한 노래도 부르곤 합니다.

근데 애니노래를 찾기가 조금 어렵더군요.


물론, 어플도 있습니다. 태진이나 금영 노래방 어플이 있지만, 일본 애니송을 찾기가 쉽지가 않아서

웹서핑을 하다 괜찮은 사이트를 발견했기에, 이 기쁜소식을 저와 같이 애니노래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남기도록 합니다.




↑ 애니음악/노래방 번호 일람 


위의 스샷을 클릭하거나, 글씨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는 왠만한 애니노래가 모두 있으며 (한국포함) 검색은, 간단히 Ctrl + F 하셔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한글검색가능)






이렇게, 인터넷 브라우저의 기본 문장검색 기능을 활용해서 Ctrl + F 누르고

저는 케이온 관련 노래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오예! 케이온 일반 TV방영판 그리고 1기 + 2기, 게다가 극장판 까지 있구만요!!!

태진과 금영 번호 모두 출력이 되어 있는 상태이므로, 자신의 현재 노래방 기기를 잘 따져서서 번호입력 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당신은 지금 금영에 있겠지요? ㅎㅎㅎ 아주 좋아용!





 보컬로이드 노래 번호 찾기 


다음은, 보컬로이드 노래를 노래방에서 번호를 쉽게 검색하도록 돕는 사이트 입니다.

위의 글씨나 스크린샷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저렇게 나올 겁니다.





방법은 같습니다. 물론, 밑에 주욱 내려가 보시면 목록이 있을텐데요,

요기서 잘 찾으시거나, Ctrl + F 누르셔서 원하는 노래를 바로 검색해서 번호를 알아내시면 되겠습니다.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하아~!





 리듬게임 관련 노래 목록 


리듬게임 아시죠? EZtoDJ 라던지, 아니면 비트매니아나 드럼매니아 같은~

잘 아실 것입니다.





 게임에 삽입되었던 노래 찾기 


슈퍼로봇대전이나 동방프로젝트 등등~ 게임에 들어있던 노래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위에서 제시했던 내용들과 동일합니다.





 태진 애니노래 찾기 

 금영 애니노래 찾기 


2007년도까지 활발했던 사이트 였는데, 지금은 운영자님께서 관리를 못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최신 애니노래는 검색은 안되어도, 과거 애니 노래는 많이 있습니다. (2007년 전으로)

위쪽에 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애니노래가 출력되는데, 여기서 Ctrl + F 해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